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6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K 겨울노래 이거 조아함 .. 진짜 소름 돋을정도로 사랑하는노래 | 인스티즈 

 

ㅠㅠ 추억에 젖고 막 그렇다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슈스엠으로 첨 공개된거 생각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박 나도 약간 진짜 겨울 냄새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나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 노래는 인정,,, 들으면 겨울냄새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벽난로 모닥불 장작 따닥따닥 타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최애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엠 겨울노래는 ㅇㅈ이지 진짜 잘뽑음 이번에도 내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거생각하고 들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거 진짜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은 아닌데 첫눈 십이기 싱포유 등 다 좋아하는 사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찐 이라고 다들 첫눈을 외칠 때 난 디셈버2014를 외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나 이거 젤 조아하는데 엑소 겨울 앨범 중에 젤 인지도 적오ㅠ 힝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
14:59 l 조회 1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4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2
14:58 l 조회 14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
14:58 l 조회 5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4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10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15
14:57 l 조회 21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16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2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2
14:56 l 조회 42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8
14:56 l 조회 57
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2
14:56 l 조회 25
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1
14:55 l 조회 23
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
14:55 l 조회 35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21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6
14:55 l 조회 71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14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20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11
14:53 l 조회 97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