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3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누군 어천이라고 그러고 누군 너무 별로였다 그러고 개인차 있을 수는 있지만 개인적인 의견이 궁금함ㅠ 완전 제일 안좋은 3층 끝이나 시제 기준으로
대표 사진
익인1
막 생각보다 어천까진 아니고 그냥 그런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 보이긴 한데 어천 기대하고 갔다가 막상 가보면 생각보다 거리감은 있다는 느낌? 물론 고척, 주경기장 이런 곳 다녀오면 천국이구나 생각 들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3층까지도 시야 좋은 편이라 생각해 진짜 극싸 구역 아니면
항상 만족하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뒤는 아니고 3층 2열 가봤었는데 잘 보였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괜찮았어 그리고 시제는 가지마 차라리 3층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잠실 실체? 거기는 ㄹㅇ 어천인데 극싸도 본무대랑 가까워서 좋았음 3층이 당연히 잘 보이는건 아니겠지만.. 확실히 선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3층 시제석 갔었는데 괜찮던데? 본무대 깊이 들어가면 안보이긴하는데 그거 외엔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기대를 하고가지마러 그럼 괜찮아보임 난 체조도 어천아니던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잘생겼다
16:44 l 조회 1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1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2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
16:44 l 조회 2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
16:43 l 조회 11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3
16:43 l 조회 8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19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
16:43 l 조회 3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2
16:42 l 조회 20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2
16:42 l 조회 15
무도 통신사로 싸우는 거 개웃기넼ㅋㅋ
16:42 l 조회 9
신입 3시간째 사무실에 돌아오질 않고있음6
16:41 l 조회 75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오바아니야?
16:41 l 조회 10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2
16:41 l 조회 30
뷔랑 정국이 입은옷6
16:41 l 조회 34
간조보수교육 설문조사 이거 왜하는거임
16:40 l 조회 11
슴 16층의 전설이 있어?ㅋㅋㅋㅋㅋ3
16:40 l 조회 103
슴 16층 썰 뭐뭐있어??1
16:40 l 조회 62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이거 하드롤타입이 좋아 스프레이가 좋아???4
16:40 l 조회 23
블랙핑크 다 저음 보컬이야??1
16:4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