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6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런쥔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가격은 7천원 

포카 여부 

다른 그룹 있는지는 모르겠음 

 

근데 에스파 엔시티는 확실히 있어 

 

 

[잡담] 에버랜드 광야샵에.. 엔시티 에스파 이름표 나온다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콜라보 1차 엔시티 에스파만 하는중 아닌가? 굿즈샵엔 다른돌들도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이니 슈주 엑소 응원봉이나 기존 굿즈 등등은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슴 공계에 새 엠디 나온다고 리스트 올라 왔었엉 엔시티 에스파만 나와
다른 아티스트들은 봉이랑 스토에서도 파는 엠디만 팔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만..! 실물은 뭔가 큼지막하고,,, 장난감 같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카 없어서 뭔가 애매하긴 하더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내가 머글이라그런가,, 진짜비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걍 플라스틱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2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4
20:29 l 조회 20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1
20:28 l 조회 17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1
20:28 l 조회 67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3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3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7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1
20:27 l 조회 26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2
20:27 l 조회 20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7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5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
20:27 l 조회 20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1
20:27 l 조회 19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2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60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31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4
20:26 l 조회 68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