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8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3년 전 (2022/11/17) 게시물이에요

머라 하는거 아님

걍 신기함

나는 16년차 입덕할때

어?

입덕각이다

하고 입덕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나 17주년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여
걍 입덕햇다~! 느낌처럼 으로 살앗는데 다들 고민이 많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나 진짜 엑스맨 보느라 힘들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난 엑스맨 안봤는데??! ㅋㅋㅌㅋㅋ 떡밥 디게 잘챙겨봣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n년된 그룹 입덕할 때 떡밥도 넘 많고 중간에 낀 사람...? 되는 느낌이라 고민 많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떡밥 많아도 입덕하고 보면 예전 떡밥은 대충 레전드만 몇개 보게되고 최근 떡밥이 중요하긴 하드라 나 입덕할땐 같은 시기에 입덕한 팬들 많아서 그런 고민은 없엇는데... 그런 분위기 완전 이해하지 중간에 붕 뜬 느낌 ㅠㅠ 놀아주는 사람도 없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아무 생각없이 그냥 덕질시작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ㅌㅋㅋㅋㅋㅋ ㄹㅇ 걍 우와 나 입덕함~!! 이럼서 트위터계정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글 보면 내 본일까봐 어슬렁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본진이 내본진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그래??!! 아니 근데 큰방 이런글들 엥간하면 내본진 아님
난 또 쩝.. 하믄거 뒤로가기 하는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가끔 발견하면 기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쩔ㄷ수 없는 심장의 끌림이여 인생최애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은 진짜 별별 억까를 다 당하는구나
15:31 l 조회 2
기술자가 최고야 20분 작업하고 30만원 받아가시고
15:31 l 조회 3
정국 지금 부르는 노래 뭐야
15:30 l 조회 12
손톱이 너무 더럽고 못생기게 자라는데 ㅎㅇㅈㅇ
15:30 l 조회 18
홍명보 아들 영어이름 홍명보주니어래1
15:30 l 조회 20
투바투 육아프로그럄 보는데 내돌도 찍어줬으면 좋겤ㅅ다.. 2
15:30 l 조회 11
2010년대 초중반 선수들 거의 동네북이었는데
15:29 l 조회 9
삐아 오버글레이즈 쓰는익1
15:29 l 조회 24
본인표출 침착맨 성세천하2 기다린 익들아!! 다음주 월 화 예정이래~!!!!
15:29 l 조회 11
아 진짜 오늘 너무 심심한데
15:28 l 조회 20
기성용같은 수미는 기성용 하나로 끝인게....3
15:28 l 조회 62
OnAir 인가 시작
15:28 l 조회 11
난 먹방의 쩝쩝거리는 소리가 왤케 싫지2
15:28 l 조회 25
내일 홍명보 기자회견한다는데
15:28 l 조회 19
안정환 홍명보 완전 비판했네4
15:27 l 조회 163
정국 라방 말투 애교 개끼네3
15:27 l 조회 70
정보/소식 12년 전처럼 엿 맞을까?…월드컵 최악 성적 "홍명보호 귀국행사 없다”
15:27 l 조회 22
다들 18살 연상 남자 만날 수 있어?7
15:27 l 조회 16
그 ㅇㄸㄲ 라뽀끼 맛있어????5
15:27 l 조회 21
OnAir 곧 인가 시작
15: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