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835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3년 전 (2022/11/24) 게시물이에요
무대는 아까 처음봤거든..? 

드럼 치시는분 음색 왤케 좋고 노래도 왜 그랗게나 잘부르심..? 나 진짜 밴드하시는분들 중에 드럼 치시는분이 이렇게 음색 좋고 노래 잘부르는 사람 처음보는듯 음색이 개사기야 근데 드럼도 기깔나게 잘쳐..
대표 사진
익인1
루시 결국아무것도알수없었지만 영상 꼭 봐주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늘 이 노래 처음들었어!! 넘 좋드라.... 히어로 개화 놀이 이 세개 돌려가면서 들었다가 다른 곡들도 들어볼까해서 들어보는데 넘 좋드라고... 팬될듯 ㅠ 하아 요즘 본진곡보다 루시곡 더 많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보컬 포지션이었오 루시 팀 만들어지면서 드럼 치게 됐음! 루시 노래 너무 좋지 하 다 너무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쩐지.. 개멋있다 루시 팀 만들어지면서 드럼치게 됐다니 간지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공연 볼 기회가 생긴다면 꼬오옥 보길....!!! 보컬이랑 악기 라이브로 들으면 심장 터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그흙 기회가 된다면!!! 가고싶어 요즘 루시 알아가는중이라!!! 음원으로 들을때도 벅찬데 실제로 들으면 더 벅찰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보컬인데 슈퍼밴드때 루시 결성되는 과정에서 드럼이 필요해져서 오랜만에 잡은 드럼으로 준우승하고 형들이랑 계속 같이 음악하고싶다고 드러머 겸하고 있는거라ㅠㅠ 기특곰도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엽이랑 보컬합 미쳐써..ㄹㅇ 단짠단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단짠단짠 .. 보컬합 아주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곰아지!! 유튜브랑 싸클에도 좋은 거 많으니까 들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일이 난춘 부르는거 봐주라 광일이 데이브레이크 좋다 부르는거 봐주라 광일이 금요일에 만나요 부르는거 봐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광며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 광이리 형들이랑 밴드하고 싶어서 드럼 잡게 됨ㅠㅠㅠㅠ 기특 곰아지야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가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분석한 데이터나 뭐 자료
1:02 l 조회 3
와 나 방금 저 기자회견보고 홍명보 축협 행정으로 일할때 왜 ㄱㅊ은지 알았음
1:02 l 조회 2
축협 카르텔부터 부셔야되는데
1:02 l 조회 6
씨불 오늘도 잠못자겠네ㅋㅋㅋㅋㅋ
1:02 l 조회 10
한국도 나카무라 케이토 같은 윙어가 나와야함
1:02 l 조회 7
남초도 기자회견 싸가지 없다고 난리났네ㅋㅋ2
1:02 l 조회 36
돌들 연애발표할 사람 지금 발표하라는거 웃안웃
1:01 l 조회 65
나르시스트들은 주머니에서 손 안빼는거야?1
1:01 l 조회 19
러브다이브 곡 주인 이제야 찾았네
1:01 l 조회 30
월드컵 기자회견을 녹방으로 한 적이 있었나...?
1:01 l 조회 15
홍명보 이거봐1
1:01 l 조회 83
이민성이 누구야?4
1:01 l 조회 22
벤투 감독이 그 심판한테 선수들 대신 항의했다가 레드카드 먹고3
1:01 l 조회 49
싱가폴 혼여 어떨까 1
1:01 l 조회 7
이정도면 축협으로 청문회 가야하는 거 아님?1
1:01 l 조회 21
이펙스 백승 잘생김 1
1:00 l 조회 11
나르시시스트 실제로 처음봐....2
1:00 l 조회 71
개싸가지없네1
1:00 l 조회 34
ㄹㅈㄷ 회피 진짜
1:00 l 조회 16
이참에 세금좀 리그에서 빼라2
1:0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