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9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1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선수들 부상 걱정하시고...아휴... 

대표 사진
익인2
돈이랑 스폰이 중요하면 국대들 케어를 했어야지. 그래야 성과가 보이는거일텐데 순서가 거꾸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형적인 개꼰대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꼰대들 멍 청하기까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케어를 잘해야 좋은 성과가 나오고 그 성과로 인해서 수익성이 좋아지는건데 답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고 올라온 기사 : 다른 나라 축구 관계자들은 카타르 월드컵 개최에 대해 비판하는데 벤투는 다른걸 비판한다
이난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투도 진짜 욕많이 먹음ㅠㅠ 축협이라는데는 내부총질이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혹시 02멤들이 나서서 벤투 빌드업축구 욕한것도 총질이야? 빌드업축구는 좀 의견이 갈리는것같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아니야 그냥 개인 의견인거고 벤투 전술 욕한 사람들 02멤버들 말고도 많았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자기들끼리 말하면 누가 뭐라함 까놓고 키퍼 얘기도 대놓고 했음 누구는 왜 안쓰냐 이러면서 뭐 하나부터 열까지 총질이라하는건 오바지만ㅇㅇ 오죽했으면 이청용이 한마디 했겠나 싶음.. 저 선배들 빼놓고도 걍 김ㅂㅈ 발언만 봐도 노답…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오케 고마워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누가봐도 현역선수들끼리는 결속력 다지고 있는게 보이는데 선배랍시고 까빠들 떡밥 던져줌. 본인들도 당시 비슷한 상황이었으면서ㅋㅋ 결국 이청용이 나서서 말하고 논란 좀 되니까 말 바꿨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우리나라 매 월드컵 스테레오 타입이 선수비 후역습이었는데 이번에 벤투가 아예 체질개선을 시켜버림 그래서 우루과이 가나 포국 거치면서 점유율도 가지고오고 경기력도 올라갔지 결과론적으로 16강 진출했으니 성공인데

월드컵 전에 미디어에서 우리나라가 무슨 점유율축구냐 하면서 깐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고마워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어떡하냐 근데 왜이렇게 모든 협회가 문제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2 선배들이 뭐라고 한마디씩 한건...난 그럴 수 있다고 봄 그 사람들은 자기들이 겪은 훈련이 최고였고 결과로 보여줬으니까.. 근데 정치질이 너무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구 협회면 축구가 우선이 되야지 돈을 뭘로 벌려고 본업을 감량하지 ㅋㅋ 축구 선수 관리도 안해 감독한테도 돈 쓰기 싫어해 그럼 뭐에 돈 쓸건데? 지들 월급?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축협에 오만정 다 털려서 나였으면 욕해서 논란됐을듯 고생많았어요 벤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친소 왤케 친목?모임 처럼 바뀜?
16:03 l 조회 2
오늘 선수들 안뛴거 얼탱이없네 ㅋㅋㅋㅋ
16:03 l 조회 9
정보/소식 4월 출생아 증가율 18% '역대 최고'...출생아 7년 만에 최대
16:02 l 조회 4
갤럭시인데 그룹 채팅 멤버 초대에 엄마만 뜨는데 아빠도 뜨게하려면 어떻게해?
16:02 l 조회 9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을까3
16:02 l 조회 11
홍명보 걍 리그 감독이나 하지..
16:02 l 조회 13
오늘 경기 못봤는데
16:02 l 조회 15
트리플에스랑 케데헌 작가진이라니
16:01 l 조회 15
윤두준ㅋㅋㅋㅋㅋㅋ참다가 폭주하는거 ㅠㅠㅠㅋㅋ
16:01 l 조회 54
미디어 영훈 | [생존왕2 – 5회] | 260624 방송 유튜브 #영훈 1
16:01 l 조회 3
그러고보니 오늘 꼬꼬무도 있는 날이네
16:01 l 조회 13
콘서트 자리 추천해주세요(인스파이어 아레나)3
16:01 l 조회 18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6
16:01 l 조회 35
난 어렸을때부터 a매치 경기 한경기도 빠짐 없이 다 보던 사람인데 축협 감독선임 그런뒤로 단 한번도 축구 안봄1
16:01 l 조회 10
걍 홍명보가 뛰면?2
16:00 l 조회 22
(혐오주의) 어메이징외국 바퀴벌레에게 매니큐어 바를 생각을 어찌했지3
16:00 l 조회 46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10
16:00 l 조회 52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2
16:00 l 조회 14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28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