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3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잡담] 왜 이런 축구 선수가 있단 걸 나한테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거야 🥲 | 인스티즈 

98년생 설영우 선수 . . . 급하게 짤 줍는중 ´͈ ᵕ `͈
대표 사진
익인1
설영우 잘생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 얼굴 자랑 안햇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월드컵 한참 전부터 조규성이랑 설영우 짤 돌았다구!!!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그때 왜 축구에 관심이 없었을까 🥹 나 조규성 선수도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알아써 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 오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잘생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영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분이랑 정승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승원 선수는 이미 알고 있었지 ! 근데 이분은 진짜 좀 전에 처음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보자마자 폴인럽함 잘생겼는데 또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설영우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여… 나 방금 사랑에 빠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산선수 설영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백퍼 애인있을 관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 유무는 모르겠지만 우선 결혼은 안했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리그에 잘생긴 선수 많다구 ~ 커몬 ~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이분 별명이 딸랑구던데 왜 딸랑구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팀 선수 아니라서 그건 자세히 모르겠네 ㅜㅜ
그거 말구 내가 아는건 선수 교체 전에 여고생들의 웅성웅성소리가 들리면 곧 설영우가 들어온다는 말이 있ㅇ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고생들의 목소리 들리면 멀리있는 팬들이 아 ! 설영우 들어오는구나 ! 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분 뭉찬나왔었어 그때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뭉찬 나왔도라 ..? 그것도 아까 유튜브에 검색해보고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분 울산의아이돌 ? 이렇게 불리던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영우 ㅠㅠㅠㅠㅠㅠㅠ 실물이 개 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 올림픽 봤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돼... 나만 알고 있어야 한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
13:38 l 조회 1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
13:38 l 조회 2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
13:37 l 조회 16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
13:37 l 조회 8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12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
13:37 l 조회 15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4
13:37 l 조회 14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1
13:36 l 조회 9
엔하이픈 로고 리뉴얼 한다
13:36 l 조회 28
그레이 같은 외모에 래퍼면 아이돌 시켜도 ㅇㅈ임
13:36 l 조회 9
샤갈!!!!!! 선예매 서베이 제출 안했음!!!!
13:36 l 조회 26
좋게 끝난 거 아니란 거 알 텐데8
13:34 l 조회 118
레몬탱 뮤비 보다가 입 찢어질뻔
13:34 l 조회 19
근데 정병팬덤 욕먹는거 좋지않음?10
13:34 l 조회 65
플 보고있는 ㄹㅇ타팬입장17
13:33 l 조회 134
요즘 귀여운 옷만 보면 아일릿이 입은거 보고싶음
13:33 l 조회 13
저 회색빛 미당첨 너무1
13:33 l 조회 44
모르겠고 탈퇴멤이랑은 카톡으로 연락했으면.. ㅎ2
13:33 l 조회 70
오 네팔 동성결혼 합법화됨
13:32 l 조회 19
츄 안경 탐난다...!1
13:32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