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54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3년 전 (2022/12/27) 게시물이에요
아님 플라스틱을 안 쓴다거나,, 밑글 보니까 행보가 궁금해져서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밑글 이해 되는데 왜 조롱하지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댓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지팩 내는걸로 저러는거야 근데 굿즈에 랜덤에 종수에 돈 버는 상술엔 미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미니 내는 것도 그 결인 듯
딱 포카랑 미니미 앨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슴미니는 플라스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째든 많이 팔아야 하는 앨범 적은 자원으로 원하는 것만 파니깐 좋은거 아님? 개인적으로 보면서 소비자와 기업 모두 원하는 방향이라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지 원래 없던 슴미니까지 넣은거야 포토북 디지팩 이렇게 내다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파는 가수는 3종씩 낼 때도 있어서 포토북 디지팩에서 추가된게 아니라 다양한 버전으로 시도해보는거라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에게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슴미니는 약간 한정판개념 아니야?안사서 모르겠지만 수량 없다던데 맨날 그 조그만한 앨범 말하는거맞지?손톱만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정판은 아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량 별로 없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그건 다른 돌들도 비슷하니까 수량 문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니 물량을 애초에 별로 안뽑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아니 뭘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네ㅋㅋㅋㅋ수량 문젠 다른 곳에도 있어 수량 문제로 한정판 말하면서 슴미니를 말할 일이 아니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한정판맞대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가수마다 다르나? 슴에 투본진인데 둘 다 미니는 한정판 아니라서 진짜 한정판은 따로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봤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랜덤 뇌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칭찬 받을 짓을 해야 칭찬을 하지ㅋㅋㅋ 기만 워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벅 같잖아 친환경 거리면서 모순되게 굿즈는 겁내 찍어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이며 굿즈며 온갖 랜덤 포카 상술에 놀아나는 슴돌 오타꾸들이 눈을 시퍼렇게 뜨고 있는데ㅋㅋㅋ
아득바득 슴 잘했어용💖💖💖 하는 애들은 슴 직원이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콩잉크썼다고 써져있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크도 콩에서 추출한 잉크 쓴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산림인증받은 지류로 앨범 만듦, 재사용 가능하게 콩기름 잉크 사용, 플라스틱 앨범인 키노 대신 디지팩 등 지류 앨범 판매 플라스틱 사용 줄임
그렇지만 앨범 종수 늘림, 슴미니 역시 플라스틱 들어감
좋은 일 나쁜 일 같이 하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론적으로 환경친화적인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경친화적으로 하고 싶었으면 종수도 같이 줄였겠지 랜포를 적당히 하던가 58종해놓고 환경친화적이다 하니깐 모순적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간적으로 포카는 좀 어떻게 해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친환경 한다고 디지털 앨범 내는 시대에 앨범 마구 찍어대고 포카 상술 부리면서 친환경이라하면 사람들 코웃음 치지 사람들이 바보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디가 돈 되는 조합 그룹 살리는 조합임?
23:15 l 조회 1
부산 아시아드 시야 어때?
23:15 l 조회 1
원래 앓는 글 쓰면 누군가 긁혀서 마플 올라오더라
23:15 l 조회 1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
23:15 l 조회 1
걍 졸라 불쌍함
23:15 l 조회 1
아이돌 알페스 잘알있어?
23:15 l 조회 1
축협을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이 사태가 반복되겠지 뭐
23:15 l 조회 1
OnAir 오늘 그알 얘기가 두개인건가?
23:15 l 조회 1
내최애 눈새팬 사라져서 너무 기분 좋다
23:14 l 조회 1
해찬이 덤벨 운동 방법
23:14 l 조회 1
와 진짜 레전드 야르하다
23:14 l 조회 1
히발 진짜 적당히 좀 해
23:14 l 조회 1
쓴소리 안하는 박지성이 홍명보 국대감독될때 인터뷰까지 했었네
23:14 l 조회 1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와 영지 호시랑 전화한다고 어색해하는 거 진짜 낯설어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정보/소식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23:14 l 조회 1
최근 큰방에서 주운 원빈짤
23:13 l 조회 1
돌들 이런대화 내가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는건가
23:13 l 조회 1
초딩때 하던 해피투게더 잉글리시 아는 사람??
23:13 l 조회 1
지금 플이 내가 조합 지긋지긋해서 갠팬된 이유임ㅋㅋㅋ1
23: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