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데이식스 엔시티 하이라이트 라이즈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0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조규성 이적비 싸게 부른거야? | 인스티즈 

얼마 예상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전북이 비싸게 불러서 다들 결렬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전북이 발목잡진 않겠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잡은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도 저러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름에도 저럴걸? 특히 여름은 k리그 시즌 중인데 조규성 대체자 구하지도 않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에게
여름에 보내준다고 약속 했대 그런데 여름에 안보낸다 진짜 쓰레기 인정이지 그때가서도 구단 쉴드치면 구단팬들도 완전 미친거고 지금도 구단 쉴드치면서 선수 까대는 k리그구단팬들 현실이더라 그러니 축구가 인기 하락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개같이 잡힘 케이리그 전체를 붙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에서 제안안 이적비는 진짜 엄청 좋은 조건인데 전북이 그거보다 더 부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북이 전북한 거지… 진짜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정도면 진짜 마인츠가 땅 파서 장사하는 수준임.. 자꾸 벤치 어쩌구 하는데 애초에 마인츠 같이 돈 없는 구단에서 저 정도 쓰면 돈 쓴게 아까워서라도 뛰게 할 수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북에 박지성 있지 않아? 박지성이 월드컵 이후에 가자고 그랬다던데.. 진짜로 여름에 가는게 좋아서 여름에 보내려는건 아니야..?(알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박지성도 전북직원이라... 본인 경험에서 나오는 조언도 있겠지만...
보통은 겨울보다 여름이 낫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지성도 믿지마 구단 사람일뿐이야 박지성이 진짜 후배 생각했으면 어떻게든 마인츠랑 연결 시켜줬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니폼 장사할 수 있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 많아지면 돈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전북은 도대체 얼마를 원하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진짜ㅋㅋㅋㅋ다시 생각해도 마인츠 아까워 죽겠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양아치들이야 좋은 시기에 능력 없는 감독 밑에서 몸만 갈리라는거지 여름에 보내준다고 전북 수뇌부들이 약속 했댄다 ㅋㅋ 말한게 있는데 여름에도 안보내면 진짜 선수 앞길 막은 구단으로 낙인 찍힌거고 k리그 망하는 길 걷는거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그네틱 요즘도 스포티 60만씩 나오는거 알아?
20:25 l 조회 2
이번 월드컵 운은 ㄹㅇ 좋아서 빡치네
20:25 l 조회 2
본인 cp 레전드영상 있으면 올려줘~
20:25 l 조회 4
핸드볼 아직 시위 중인가...?
20:25 l 조회 4
벤투감독이였으면 몇강까지 가능할거라 생각함?
20:25 l 조회 4
뭔데 지금 또 뭔 플인데4
20:25 l 조회 25
배라 네페 쿠폰 쓸사람있으려나
20:24 l 조회 7
미야오 수인 옷 정보 아는 익.. 땅끄st 유산소 영상 조던 같던데
20:24 l 조회 10
아까 큰방 투표플 ㄹㅇ 감동이었음8
20:24 l 조회 37 l 추천 2
경기도에 나름 저렴한 월세집 사는 익들아 월세 얼마야?
20:24 l 조회 7
데뷔초 수빈이 늦이라 그런지 대게 낯선데 귀여워4
20:24 l 조회 10
주르륵님 일하신다 ㅎㅎ3
20:24 l 조회 14
작년에 좀 잘하지1
20:24 l 조회 49
아 뜬금없이 32강 경우의수 많은거
20:24 l 조회 11
라이즈 다계정이벤트 잊지마세용!🧡
20:24 l 조회 13
14년 월드컵 끝나고 홍 나갈때 10년만에 다시 컴백할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1
20:24 l 조회 3
포카 교환햇는데 양심에 찔린다1
20:23 l 조회 26
르릿캣은 팬 아닌데도 이간질 억텐으로 하는거 너무 티남......ㅋㅋㅋㅋ2
20:23 l 조회 30
소통 잘하던 애가2
20:23 l 조회 37
엠카 1위팀도 축하 드리고 투표해주신 많은 팬덤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20:23 l 조회 1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