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0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조규성 이적비 싸게 부른거야? | 인스티즈 

얼마 예상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전북이 비싸게 불러서 다들 결렬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전북이 발목잡진 않겠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잡은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도 저러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름에도 저럴걸? 특히 여름은 k리그 시즌 중인데 조규성 대체자 구하지도 않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에게
여름에 보내준다고 약속 했대 그런데 여름에 안보낸다 진짜 쓰레기 인정이지 그때가서도 구단 쉴드치면 구단팬들도 완전 미친거고 지금도 구단 쉴드치면서 선수 까대는 k리그구단팬들 현실이더라 그러니 축구가 인기 하락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개같이 잡힘 케이리그 전체를 붙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에서 제안안 이적비는 진짜 엄청 좋은 조건인데 전북이 그거보다 더 부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북이 전북한 거지… 진짜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정도면 진짜 마인츠가 땅 파서 장사하는 수준임.. 자꾸 벤치 어쩌구 하는데 애초에 마인츠 같이 돈 없는 구단에서 저 정도 쓰면 돈 쓴게 아까워서라도 뛰게 할 수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북에 박지성 있지 않아? 박지성이 월드컵 이후에 가자고 그랬다던데.. 진짜로 여름에 가는게 좋아서 여름에 보내려는건 아니야..?(알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박지성도 전북직원이라... 본인 경험에서 나오는 조언도 있겠지만...
보통은 겨울보다 여름이 낫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지성도 믿지마 구단 사람일뿐이야 박지성이 진짜 후배 생각했으면 어떻게든 마인츠랑 연결 시켜줬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니폼 장사할 수 있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 많아지면 돈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전북은 도대체 얼마를 원하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진짜ㅋㅋㅋㅋ다시 생각해도 마인츠 아까워 죽겠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양아치들이야 좋은 시기에 능력 없는 감독 밑에서 몸만 갈리라는거지 여름에 보내준다고 전북 수뇌부들이 약속 했댄다 ㅋㅋ 말한게 있는데 여름에도 안보내면 진짜 선수 앞길 막은 구단으로 낙인 찍힌거고 k리그 망하는 길 걷는거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
19:20 l 조회 1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1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
19:20 l 조회 5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
19:20 l 조회 12 l 추천 1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
19:20 l 조회 18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9:20 l 조회 9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3
19:20 l 조회 16 l 추천 5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14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17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23
투본진인데
19:19 l 조회 14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
19:19 l 조회 16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6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44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6
19:19 l 조회 16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3
아 워터마크가 앱으로 한 게 아니라 그냥 사진 편집에 있는 걸로1
19:19 l 조회 17
와 원빈이 엠카 직캠 썸네일 ㄹㅈㄷ9
19:19 l 조회 52 l 추천 7
위즈니도 라이즈 투표 완9
19:19 l 조회 23 l 추천 5
아니미친 빅뱅 결제에서 튕김ㅋㅋ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