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인피니트 플레이브 성한빈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0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조규성 이적비 싸게 부른거야? | 인스티즈 

얼마 예상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전북이 비싸게 불러서 다들 결렬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전북이 발목잡진 않겠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잡은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도 저러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름에도 저럴걸? 특히 여름은 k리그 시즌 중인데 조규성 대체자 구하지도 않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에게
여름에 보내준다고 약속 했대 그런데 여름에 안보낸다 진짜 쓰레기 인정이지 그때가서도 구단 쉴드치면 구단팬들도 완전 미친거고 지금도 구단 쉴드치면서 선수 까대는 k리그구단팬들 현실이더라 그러니 축구가 인기 하락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개같이 잡힘 케이리그 전체를 붙잡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에서 제안안 이적비는 진짜 엄청 좋은 조건인데 전북이 그거보다 더 부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북이 전북한 거지… 진짜 개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정도면 진짜 마인츠가 땅 파서 장사하는 수준임.. 자꾸 벤치 어쩌구 하는데 애초에 마인츠 같이 돈 없는 구단에서 저 정도 쓰면 돈 쓴게 아까워서라도 뛰게 할 수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북에 박지성 있지 않아? 박지성이 월드컵 이후에 가자고 그랬다던데.. 진짜로 여름에 가는게 좋아서 여름에 보내려는건 아니야..?(알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박지성도 전북직원이라... 본인 경험에서 나오는 조언도 있겠지만...
보통은 겨울보다 여름이 낫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지성도 믿지마 구단 사람일뿐이야 박지성이 진짜 후배 생각했으면 어떻게든 마인츠랑 연결 시켜줬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니폼 장사할 수 있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 많아지면 돈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전북은 도대체 얼마를 원하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진짜ㅋㅋㅋㅋ다시 생각해도 마인츠 아까워 죽겠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양아치들이야 좋은 시기에 능력 없는 감독 밑에서 몸만 갈리라는거지 여름에 보내준다고 전북 수뇌부들이 약속 했댄다 ㅋㅋ 말한게 있는데 여름에도 안보내면 진짜 선수 앞길 막은 구단으로 낙인 찍힌거고 k리그 망하는 길 걷는거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
20:59 l 조회 13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3
20:58 l 조회 2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5
20:58 l 조회 17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4
20:57 l 조회 15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3
20:57 l 조회 23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42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2
20:57 l 조회 13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23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1
20:56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40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41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29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23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28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9
20:55 l 조회 8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39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1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54
진심 이 경기력이면 32강 가는 것도 부끄러움3
20:54 l 조회 20
아니 라이즈 이번 앨범이 미니 2집이야?3
20:54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