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3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이소 갔는데 방탄 이거 뭐야?? | 인스티즈 

이거 그 말로만 듣던 마텔 그거 맞아?? 이게 왜 다이소에 있어? 심지어 가격도 괜찮아서 당황했닼ㅋㅋ 무튼 반가웠어
대표 사진
익인1
휴 불안해서 들어왔는데 역시... 하나만 사줄 수 있어? 다들 사서 없애는 중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하나 살걸ㅋㅋㅋ 엄마 정국 좋아하는데 엄마는 이런거 잘 모를거아녀.. 나 너무 못된딸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아시면 충격 받으실 거야 효도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읍... 모르는 애들임(외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분명 사서 없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팬들 반응 개웃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사서 없애버렸는데..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동네에 산더미만큼있던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랑 무관한 존재들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MTS 또 방탄인 척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마텔 귀신퇴치용으로 쓰고있어 드림캐쳐보다 효과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밤엔 귀신보다 무서울거같은데ㅠ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쟤네.... 우리도 잘 모르는 애들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가 다이소 갔다가 만나면 하나 소장할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나도 다이소갔다가 저 앞에서 한참 있었닼ㅋㅋㅋㅋ들었다놨다 만지작거리면서ㅋㅋㅋㅋㅋㅋㅋ 안보고 누구인지 맞추기했엌ㅋㅋㅋㅋㅋ 난 부럽다하고있었는뎈ㅋㄱㅋㄱ 정작 탄소들은....ㅋ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곱명 다 들춰보면서 와 이게 알엠이라고..? 이게 뷔라고..?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마텔 사서 없애버리고 싶은데 동네 다이소에 없더라고 짜증나지만 며칠째 재고를 찾아나서는 나 자신을 발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꾸준히 올라오는거 너무 킹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가-RM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진짜 부끄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서 없애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소까지 침투한거 ㄱㅐ 킹받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우리 애들 아니야. 아무튼 아니야. 근데 하나만 사줄래?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서 없애버려야지 ㅂㄷㅂ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타팬이라 그런가...분명 방탄 얼굴 다 아는데, 모르는 사람이 됐어...이상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애들 아니야..암튼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애들은 용산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지역 다이소에는 안 보여서 다행이야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누굴 위해서 만든거야 탄소들은 다이소에 이거 뭐야 글 볼때마다 긴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마텔 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얼마전에 봤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텔....휴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뭐야 저거 진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얼마전에 남친이랑 다이소 갔다가 남친이 어? 이거 방탄 인형이라는데 사야되는거 아니야? 이랬는데 지방 사람이라 재고가 너무 많아서 그냥 아니야, 모르는 애들이야 하고 외면하고 지나갔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 제이팝 리메이크
18:09 l 조회 1
동대문 완구거리 진짜 인기 터지는구나ㅋㅋㅋㅋ
18:09 l 조회 1
정보/소식 태연 일본노래 '만찬가' 리메이크 발매 6/29
18:09 l 조회 1
라이즈는 올해 투어 안하려나?
18:09 l 조회 1
정보/소식 초등생 사망 순간 CCTV에는…"놀아도 된다며 결제까지"
18:09 l 조회 1
이 글 마플 신고 좀..
18:09 l 조회 6
뒷목~딋골쪽이 개뻐근?땡기?는데 밖에 나가서 걷뛰 ㄱㅊ?
18:08 l 조회 2
지성두피들 여름에 트리트먼트함?2
18:08 l 조회 8
병원이랑 약국에 3년치 내역서 영수증 떼달라고하면 싫어할까
18:08 l 조회 9
익들아 cp가 뭐야? 7
18:08 l 조회 22
정형돈의 제목 없음 뭐하는 채널이야? 정형돈 채널맞아?
18:08 l 조회 6
허그쁘멀이랑 여권케이스 왜 품절이야 ㅠㅠ
18:08 l 조회 12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 필요한사람?!
18:07 l 조회 11
하닉이랑 마이크론 힘내라고 치어리딩하고싶다
18:07 l 조회 6
엔터는 인티랑 짹중에 어디 여론을 더 많이봐?5
18:07 l 조회 21
코르티스 아 무대ㅜ너므 좋은거같애
18:06 l 조회 14
심괴 춘향이 놀이편 본 익 있음?
18:05 l 조회 7
외장 2테라 실제로 2테라 아니잖아 .. 4테라 살까? ㅠㅠ3
18:05 l 조회 27
저녁 메뉴 추천해저1
18:05 l 조회 10
보조배터리 추천 점 용량 1만이면 더 좋고5
18:0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