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5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케팝방 진짜 오랜만이다 트친들 점점 야빠하길래 나도 좋아해볼까하다가 드디어 작년에 탈케함.. 1n년째 절대 못놨는데 나도 신기하다 근데 확실히 탈케하려면 덕질 끊는게 아니라 다른 덕질을 찾아야하는듯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개막할라면 너무 한참 남앗는데 그동안 뭐해..? 나 작년 가을야구 찍먹하다가 시즌 끝나고나니 뭐가 없어서 다시 케이팝으로 돌아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을야구 찍먹햇으면 오히려 볼 경기 많은거 아녀???? 시즌때 했던 경기 다 돌려보고 구단 유튜브 보고 근황 주워먹고 하면 스캠 금방 올듯 ! 난 봤던경기도 엄청 돌려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난 실시간아니면 뭔가 감흥이없어섴ㅋㅋㅋ큐ㅠㅠㅠㅠ 구단 유투브도 좀 보다가 말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취 실시간이랑 확실히 다르긴 함ㅜㅜ 시즌때 다시 돌아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구에 빠져살면 퐈뜨는거도 기다려야하고 유튜브보고 최강야구보고 질롱경기도 보고 근데 이제 몇주후면 스캠 그리고 덥비씨 그러면 시범경기 그러고 개막 룰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친들 야구좋아할때 바짓가랑이 붙잡앗는데 내가 야빠라뇨.... 근데난일단만족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팀이 잘하면 더 좋겠다^^ 나 벌써 직관날짜 다 정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케한 친구들 대부분 야빠되더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도 똑같은 루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빠 되면 탈케한 의미가 있나 똑같이 자극에 절여진 채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휴덕하고 야빠되었다가 다시 케팝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되면 다시 야구판 가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야구랑 케팝 같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 죽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둘 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하필 야빠가 되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기면" 즐거우니까 하하하하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ㅋㅋ 탈케하고 더 독한 야빠가 되어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는 야빠가 되었구나..난 뮤덕이되었는데..

역시 덕질은 다른 자극으로 잊는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탈케 - 연뮤 - 스포츠 이렇게 셋이 시즌 맞춰서 돌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할때되면 야구 보러가고 농구 할때되면 농구 보러가고 평소에 연뮤 보러다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아빠로 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약간 강제 휴덕 느낌... 시즌때 현생 살면서 매일 경기보고 하이라이트보고 하다보면 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가서 시즌때는 덕질 잘 안하고 비시즌때 몰아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나같은 사람 많군 ! 일단 난 팬싸나 굿즈에 집착 안하고 정병안먹게 되는게 내기준 최고 장점인듯 ^^... 생각해보니까 정병먹고 현타오는 순간이 내돌이랑 나의 거리를 느낄때?엿는데 야선들은 걍 너무 현실적이여서 그런것도 없고 심지어 난 연고지 구장 근처에 살아서 식당에서도 아무생각없이 마주치고하니까 현생이 잘 살아지는게 너무 좋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케팝-야구 같이 하다가 우리팀 곤두박질 치면서 야구 휴업중임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우리나라 25위인게 신기해
14:23 l 조회 1
나진짜 아까 라인업 잠결에 봐서 손흥민 벤치인거 내가잘못본줄앎
14:23 l 조회 1
난 진짜 이해가 안됨
14:23 l 조회 1
근데 티켓을 해설위원이 사?
14:23 l 조회 1
32강 진출 확룰 87퍼라는것임
14:23 l 조회 1
너네 보고 있으면 산통오는 아이돌 있음?
14:23 l 조회 1
따바라라는 말 잘 안써?
14:23 l 조회 1
경우의 수는 로또 할때만 세야하는거 아님?
14:23 l 조회 1
축익들 홍병보 감독 진짜 마음에 안들어하고 독기 가득차있는걸 많이 봤는데
14:23 l 조회 1
이강인 인터뷰ㅠㅠㅠㅠ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대ㅠㅠㅠ
14:23 l 조회 1
아.. 속상해서 안되겠다 김주훈 잡아묵어
14:23 l 조회 1
손흥민 선발라인업에 없던거 아직도 안믿김
14:23 l 조회 2
진지하게 계속 손흥민한테 왜 메시처럼 못하냐고 계속 머라하는거
14:23 l 조회 8
장터 오늘 7시 쿠플 용병 가능한 사람
14:22 l 조회 7
이영표 어떡함
14:22 l 조회 51
하투하 이번 활동 커플링곡 떴어??
14:22 l 조회 2
남아공 월드컵에서 프랑스도 이긴적 있는 팀이네?
14:22 l 조회 14
아니 손흥민 전반전에 안넣은게 진짜ㅋㅋㅋㅋ
14:22 l 조회 11
너네는 북한사람과 결혼할수있어?2
14:22 l 조회 25
내가 경기를 보고 이해 할 수 없는것들
14: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