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4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데이식스 세븐틴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0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본업욕심있고 연습할때 예민하고 이런거 편집 잘못해놓기 딱좋음 ㅋㅋㅋㅋ  

이러다가 나중에 편집 제대로 딱해줘서 떡상할각
대표 사진
익인1
몬주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다가 말도 솔직하게 하는 편이라서 ㅋㅋㅋㅋ 프듀식 편집으로 어그로도 끌릴것 같아 ㅋㅋㅋ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편 받기 좋은 캐릭터다 이런 말을 원래 걍 이렇게 하나…? 칭찬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글을 이해 못하는 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이런 식으로 칭찬 글? 쓰는 걸 첨 봐서 그런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자기 메로나 호시 생각난다ㅋㅋㅋㅋㅋ 라스 나와서 얘기한것도 그렇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미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또 또 이 악물고 달려들지 또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지 본진한테 악편 당하기 좋은 캐릭이라는 단어 자체가 반가운 말인가 생각해봐 기분 나쁜 사람도 있을순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기 좋은 말은 아니라 다른 말로 표현 했었어도 될 만한 문장이였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을 읽어 좀 단어 하나에 꽂혀서 이러는거 아무리 요즘 문맥충인 사람들 특징이라지만 심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내용이 다 꽃..밭이고 단어가 똥이면 그게 좋은 글인가ㅋㅋㅋ이걸 문맥충으로 모네 내 댓글은 제대로 읽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그로 어서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머지 ㅋㅋㅋㅋㅋㅋㅋ 뭔지 알것 같아서 공감 댓 달려했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의도인지는 알겠는데 다른 좋은 표현 다 놔두고 악편 당하기 좋은 캐릭터라는 말을 굳이 반기지는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써방도 안하고 떡하니 이름이랑 저런식으로 제목 해놓으면 어떤팬이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자기 본진이여도 상관없음 자기 본진한테만 그러세용~ 맞말이어도 어그로 끌릴 소잰거 뻔한데 뭐가 좋다고 공감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봉인데도 제목 보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
호시가 한번 꽂히면 주변에서 하는 소리 잘 안들리고 거기에만 매진 하는 편이라 열심히 잘 하는 사람 좋아하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디노임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람이 투명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숙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익인이 댓 너무 귀엽다 나도 약간 끄덕끄덕하면서 봤다가 댓글보고 좀 숙연해졌었어서 더 공감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의 전체를 봐야지.... 하나에 꽂혀서... 뭐라 하는건....... 좀 글치않냐..... 헣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숙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악편 당하기 쉬운 부분이 있다는게 뭔지 알겠음
본업 욕심 장난아니라서 그 엠넷 사악- 효과음이랑 같이 몇 번 클로즈업하고
그러다가 연습 비하인드 뜨면 완전 떡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마디로 스타성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빠와까를 둘다 미치게해서 악편당하는 와중에도 계속 순위권일 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무대 개잘해서 순위권은 높은데 빠도 많아서 까도 많고 까도 많아서 빠도 더 많을 상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지 알거같아 그래서 호감임 일에 진지해 보여서!나는 내본진도 악편당하기 좋을거같다는 생각 했었는데..그점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말인지 알겠음ㅋㅋㅋㅋ
걍 스타성 오진다는 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보이는대로 이해하면 될 것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나도 그런생각 하긴 했었는데 ㅋㅋㅋㅋ
안 웃기면 걍 나가지 굳이 댓글 달면 어그로 더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호시 인상 여우상이라 정색할 때 두둥 브금 깔고 아니 하... < 이 대사 편집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나중에 예고편으로 못하는 멤버랑 같이 조 1위 해서 우는 햄찌 모습... 엠넷 군침이 싹 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진인데 뭔말인지 알겠음ㅋㅋㅋㅋㅋ
인상도 냉한 타입이고 본업 욕심 엄청 있고 말도 시원시원하게 하는 타입이니까 악편 당할 타입이긴함..
그치만 자기 사람들과 있을땐 그저 순둥 호랑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반엔 냉해도 중간쯤 가면 맨날 웃으면서 흐앙앙 거릴것 같아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봉인데 프듀 할때부터 은근 꾸준히 있었던 말인데ㅋㅋㅋ악편이 하는 사람이 나쁜거지 애가 나쁘다는 말이 아니잖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괜히 여기서 열내면 어그로 더 끌릴텐데 ㅋㅋㅋ 일부러 저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호시 그래서 너무너무 호감임..자기일 너무 잘하고 열심히하고 그리고 한마디한마디 할때마다 직업만족도 엄청 높아보여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악편 자체가 '악마의 편집' 원래 그런 의도가 아닌 걸 악의적으로 편집한다는 거잖아. 그럼 원래 캐릭터는 그런 캐릭터가 아니라는 건데 뭐 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엿 맞는 사진
13:43 l 조회 1
남아공 전술은 ㄹㅇ 이거임
13:43 l 조회 1
지석진이 간절히 필요했음
13:42 l 조회 1
근데 진심 홍보다 축구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경기 중간중간 더 분석을 잘함
13:42 l 조회 1
배구감독 김연경 보면서 느낀건 감독 역량이 진짜 중요하다는거
13:42 l 조회 1
빅뱅콘 오늘 일예한다
13:42 l 조회 1
현재 기준 32강 대진은 이렇게 뜬다
13:42 l 조회 8
부상 올 것 같아서 경기 안내보내기 좋은데?
13:42 l 조회 2
수학 잘 못하는데
13:42 l 조회 6
손흥민 체력 딸려서 서있기만 하더라도 넣었어야함
13:42 l 조회 3
ㅋㅋㅋ아 스레드에 어떤 야구팬이 쓴글 봤는데 어이없게 터지네ㅜㅜ
13:42 l 조회 10
지들이 메시도 아니고 필드위에서 왜저래3
13:42 l 조회 13
간절하면 어케든 되긴 하나봐
13:42 l 조회 14
근데 경기때 감독 서있는거 금지됨??
13:42 l 조회 12
누가 물리적으로 한대 패줬으면
13:41 l 조회 6
이게 무슨 아시아의 호랑이야!!!!!!!1
13:41 l 조회 13
홍명보는 왜 공격을 전후반 다 끝나고 추가시간에만 하는거지
13:41 l 조회 6
달수네 썸네일 맵다ㅋㅋㅋㅋㅋ 1
13:41 l 조회 87 l 추천 1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3
13:41 l 조회 24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1
13:4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