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 멤버들은 제작진이 게임 주면 너무 능숙하게 잘해서 제작진이 당황하는 게 꿀잼 포인트인데, 그래도 난 강호동의 “선새임.. 이, 이그를 어뜩해 해야 됨니까 스애임..” 분위기가 좀 더 친숙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
|
지락실 멤버들은 제작진이 게임 주면 너무 능숙하게 잘해서 제작진이 당황하는 게 꿀잼 포인트인데, 그래도 난 강호동의 “선새임.. 이, 이그를 어뜩해 해야 됨니까 스애임..” 분위기가 좀 더 친숙해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