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70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신서유기처럼 게임만 하는 게 아니고 춤을 겁나 추는데 대부분 젊은애들이 아는 노래라서 부모님들은 잘 안 보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티빙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방으로 안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지락실 시청률 높은편이라고 그랬던거 같은데? 아닌가?? 요즘 다들 본방 잘 안챙겨봐서 예전보다 시청률 그렇게 안높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맞아 영지 은지 넘 재밌는데..! 지락실 멤들은 춤만 추는게 넘 많았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엇보다 그냥 머글 시청자들이 볼 정도로 재미가 없어서.. 커뮤에서나 재밌다 재밌다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체적으로 재밌는 게 아니라 클립으로 나온 부분부분이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클립으로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뚜렷하게 끊는 진행자가 없는듯 치고 빠져야 되는데 치기만해서 재밌지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제성이 있었나...? 그닥 체감 못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액기스 담긴 클립만 가끔 뜨면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재미있는데 젊은층이 보기에도 기 빨려섴ㅋㅋㅋㅋㅋㅋ 난 체력 낭낭할 때 클립으로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제목만 알지 아직 보진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튜브로 보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5번 되는뎌??
19:25 l 조회 1
앤더블부인 라이즈 보은왔어요🍀🧡
19:25 l 조회 1 l 추천 4
진짜 보기 싫은 넴드 계정 있는데 자꾸 올라오네
19:24 l 조회 1
최애가 길거리에서 내 이름을 부른다면...
19:24 l 조회 1
경우의 수 보니까 32강 올라갈 확률이 높긴하네
19:24 l 조회 2
막콘 3층 극싸밖에 안남음..
19:24 l 조회 11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9:24 l 조회 18 l 추천 9
나 엠카 오랜만에 봐서 엠씨 ㅁㅈㅎ인줄 알았음1
19:24 l 조회 16
32강 간다면 언제하는거야??
19:24 l 조회 6
목마른 반항아 앤톤3
19:23 l 조회 27 l 추천 6
엠카 지금도 투표 가능해??13
19:23 l 조회 42
보넥도 지금 노래 좋다
19:2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7
19:23 l 조회 13 l 추천 8
아 빅뱅 콘 전진 하려 했는네 시간 8시로 착각함1
19:23 l 조회 19
보넥도 노래 되게좋다
19:23 l 조회 13
OnAir 아디오스 너무 좋아
19:23 l 조회 8
희승여친 라이즈 투표햇어요11
19:23 l 조회 34 l 추천 6
내 멀닉에는 괴담이 있어... 1
19:22 l 조회 9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료🩵7
19:22 l 조회 18 l 추천 5
아니 라이즈 선착 아직도남음ㅋㅋㅋㅋㅋ8
19:22 l 조회 74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