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5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3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하이브는 지난달 15일에 SM 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글로벌 수준의 지배구조’와 연계해 SM엔터테인먼트의 운영 구조를 선진화하는 노력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이브는 SM 엔터테인먼트의 지배구조 개선에 대한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의 의지를 확인하였고, 이미 이사회 중심 경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지배구조 투명성을 갖춘 것은 물론, 멀티 레이블 전략 운영과 팬덤 플랫폼의 개발 등 업계 선진화를 주도해 온 만큼 SM엔터테인먼트의 지배구조 개선 과정에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한다는 뜻을 전했다.

하이브는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는 이미 SM 엔터테인먼트와 개인 회사인 라이크기획 간의 계약 해지라는 대승적 결단을 내린 바 있다. 이번 하이브와의 합의 과정에선 라이크기획과 SM엔터테인먼트간 계약 종료일로부터 3년간 일몰조항에 따라 일부 수수료가 이 전 총괄에게 지급되는 내용을, SM엔터테인먼트의 지배구조 개선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는 차원에서 지급받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며 “개인 차원에서 보유하고 있던 SM엔터테인먼트 관계사들의 지분도 하이브에 양도하여 지배구조 개선 작업에 전폭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하이브도 관계사 지분 정리를 통한 지배구조 개선에 추가 재원을 투입하면서 화답했다”고 설명했다.

하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 지분 인수와 동시에 소액주주 이익 제고에도 나설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최대주주 보유 지분 인수가와 동일한 가격에 소액주주의 지분 또한 공개매수키로 했다. 공개매수를 위한 자금조달 등의 제반 절차는 이미 완료됐다.

주당 12만원에 진행되는 공개매수는 최대주주가 누리게 될 경영권 프리미엄을 소액주주들과 공유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수만 전 총괄 프로듀서는 자신이 누리게 될 경영권 프리미엄을 소액주주들과 공유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공개매수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적극 찬성했다고 전했다.

https://entertain.naver.com/now/read?oid=382&aid=0001032161

대표 사진
익인1
호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hive so... brilliant...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ybe야.... 소근소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여워 소근소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thank you, angel...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펠링 고치지마
그게 더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공개매수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내가 진짜 알못이라 그런데
누가 설명좀
이수만할부지는 이제 슴 소속아니야?
권고사직 뭐 그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10년부터 슴소속은 아니엇어 할배 근데 라이크기획이라고 따로 회사차려서 로얄티받고잇어승 지금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글쿠나
설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10년부터 아무런 직함이 없어.SM에 프로듀싱 제공해주고 자기가 차린 개인회사 라이크 기획으로 용역계약식으로 해서 에셈 전체매출에 6프론가를 받아감ㅋㅋ 영업이익에 6프로도 아니고 말도 안되는거임
방시혁 박진영은 등기이사 해서 연봉으로 받아가는데 이수만만 저럼.
근데 내부 직함이 없어서 에스엠 영업적자 날때는 또 자기 책임 없다고 쏙 물러남 이짓을 여지껏 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래?
와우 이해 확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이수만......제일 문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이거 솔직히 넘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국이였음 이수만 주주들한테 고소당하고 이사회 열어서 진작에 쫓겨남ㅋㅋ 주식회사가 저러는거 진짜 말도 안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진짜 대박이다 하이브 연예계 독식 괜찮은거 맞음..?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디게 별론데 뭐 다 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 먹고있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오키오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야 인수했음?!?!?!?!?!?!!?! 개충갹 아침 첫 뉴스가 이거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m이 이렇게 된 거 거의 다 이수만 탓인데 그걸 이리 해결하다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내최애 정병 진짜 변방계정도 24시간 감시하나 봄ㅋ 나 며칠전에
11:27 l 조회 1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11:26 l 조회 4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1
11:26 l 조회 6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1
11:25 l 조회 27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2
11:25 l 조회 11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23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4
11:23 l 조회 17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11:23 l 조회 43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1
11:23 l 조회 18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3
11:23 l 조회 37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75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10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74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1
11:22 l 조회 23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60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9
11:21 l 조회 51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227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21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3
11:19 l 조회 85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5
11: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