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퍼포먼스는 100%는 아니어도 노력하면 어느정도는 따라간다고 보는데 

 

노래가 문제인 것 같음  

내가 노래방에서 불러 본 경험으론👀 

 

요주의 파트: 지민 뷔 알엠 

 

목소리 개낮은 알엠 뷔부터 목소리 개 높은 지민까지... 

멤버들끼리도 음역대가 너무 달라서 노래 만들때 서로 맞춰가면서 노래 음역대 수정한다고 봄 

 

그리고 음색이 ㄹㅇㄹㅇ임 

멤버들 음색이 특이해서 그런가 원곡이 뇌리에 박혀있는데 

그 느낌 내기가 너무 어려움... 

내 기준 알엠파트가 너무 너무 어려움  

알엠 목소리 개좋은데 내 목소리로 노래방에서 부르면 정적... 

부끄러워서 노래 끄고 싶음 음정 박자가 맞아도 이상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흥얼거릴땐 쉽다생각해서 노래방에서 불렀다가 목쉬어서 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그 커버많은 상남자도 뷔파트 제대로 살리는 사람 못봤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14:25 l 조회 1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
14:24 l 조회 7
해외팬들 서사 진짜 좋아하네...
14:24 l 조회 5
아겜 감독 이민성 음주운전 뺑소니 전과있네
14:24 l 조회 4
세븐틴 디노 트로트 노래 아니라며 회사가 거짓말함?
14:24 l 조회 5
하 방에 있는 앨범 다 버리고싶닼ㅋㅋ ㅜㅜ1
14:24 l 조회 17
박주호가 투헬한테 연락해서 도와달라고 그랬잖아 근데 투헬은 자기 숼거라
14:24 l 조회 16
아니근데 14년차에 정국같은 아이돌한테도 솔활 단속을 저렇게 함 팬덤에서..?1
14:24 l 조회 20
와 엄빠 브런치 먹으러 갔는데
14:23 l 조회 13
SBS드라마 김부장 재밌더라 ㅎㅎ1
14:23 l 조회 6
하투하 서머키트버전 산 익 있어?
14:23 l 조회 4
놀티켓 컴이 나아 폰이 나아???4
14:23 l 조회 12
그냥 축구 망했으면 좋겠다8
14:23 l 조회 28
원아페 짐 보관소 운영은 안하지..??
14:22 l 조회 3
아 개웃기네ㅋㅋㅋ 인티공지에 하루에 10명씩 아이디를 잃는대2
14:22 l 조회 66
갠활 너무 늦게 풀어주는 것도 별로같음1
14:21 l 조회 23
계란 싸게사는법 이거뭐예요?
14:21 l 조회 45
박주호 걍 사람 좋은 나은이아빠 이미지에서 축협 이야기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됨2
14:21 l 조회 38
벤투랑 재계약 했으면 축구가 이렇게 망하지 않았을텐데
14:21 l 조회 9
올해 아겜 축구 와일드카드 누구쓸까6
14:2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