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40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6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음주 보플 52명이 아니라 51명인데????? | 인스티즈 

 

1명 어디갔어 세어봤는데 51명임 

 

+ 또 세어보니까 k29명 g22명인데 

오늘 k30명 g22명이었거든 k에서 지금 1명이 부족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걸 또 언제 셌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장실갔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 웃기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현실적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화장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걸 또 세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찐광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세본거야 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또 누구 하차하는 건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2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난이야 진짜 한명 어디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씨 놀랐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잠깐 주저앉은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기 조회수 높은데 댓 없는거 보내까 다 하나하나 세고 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은 내 얘기임 ㄹㅇ 뭐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세고 있었어 아나.. 혼자가 아님에 안심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본것도 웃기고 화장실 간 거냐는 것도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그러네 오ㅑ 51먕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세어봤는데 52명인데? 내가 잘못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갓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9명 22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디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2명 아닌가?? 2번 세어봤는데 52이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51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맨왼쪽 검은색5번에 2명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엇 그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찐으로 다시 해봐도 5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진짜 51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환희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환희덕후들이 환희 못찾고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이건가ㅜ 환희 병원목격담 떴었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환희 아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링갤 맞았나 저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환희?! 제발 그냥 병원 갔든 화장실 갔든 그런 거였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근데 병원이면 아프다는 거잖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
12:57 l 조회 1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
12:57 l 조회 2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
12:56 l 조회 5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
12:56 l 조회 55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2
12:54 l 조회 153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2
12:54 l 조회 56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9
12:54 l 조회 68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29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0
정땅콩 옷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ㅌ2
12:53 l 조회 64
잠실 시위 때문에 대한수중핀수영협회 1750만 원 벌금 냈대2
12:53 l 조회 42
쇼타로 셋로그 개웃겨3
12:53 l 조회 54
ㅁㅋ ㅌㅇ 글쓴이 부정적인 댓글은 삭제 안하고4
12:53 l 조회 67
OnAir 와 요르단이 골넣었네 알제리 강하지않나
12:52 l 조회 5
아니 댓글 삭제하는 기능 개빡치네 어그로들만 좋음5
12:52 l 조회 43
BTS '아리랑', 美 롤링스톤· 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6
12:52 l 조회 27
당근으로 거래는 하시는데 편의점 택배 포스기는 글자 안보인다는 손님 어쩌지1
12:51 l 조회 11
제왑은 왜 갑자기 놀티로 갔을까9
12:51 l 조회 70
악플 계속 달면서 계속 좋아하는 이유는 뭐임?3
12:51 l 조회 27
강쥐 키우는 사람들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생겼어!!17
12:5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