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55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1
이 글은 3년 전 (2023/3/0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스엠 신인 여연생 쇼케이스 한대 | 인스티즈 

 

3월 15일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왑 쇼케 이런건가 저기서 몇명이나 데뷔할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급한가봄 ........스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인 쇼케가 아니고 연생 쇼케인거야..? 여뤀같은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연습생 쇼케이스 쇼케이스 자체는 회사 내에서 해왔는데 저거 원래 외부인은 아예 볼수가 없는데 이번이 처음인고같아 신기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 진짜 데뷔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굴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거 옛날에도 하지 않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그럼 저기에 나하은 있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루키즈쇼랑 비슷한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왑 가봤는데 거긴 남여다있었는데 여긴 여연생만 하네 가보고싶당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올해 데뷔한다더니 저런 것도 하는구나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서 이제 진짜 최종선발 되겠네... 다들 좋은 결과 있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아 가고십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공개적으로 한다는건 대중 반응 살핀다는 얘긴가.. 뭐 다 보고 평가같은것도 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보통 설문지 같은 걸로 조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수만이 손 떼니까 확실히 폐쇄적이었던 부분이 변화하는 건가 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 데뷔하면 빠른가 싶었는데 또 생각해보면 에스파도 데뷔한지 좀 됐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빠른거맞긴함.. 에스파 2년반도 안됐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킨해.. .. 스엠뻘짓하다가.. 좀 시기 놓친것같아서 짜증난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커뮤에선 엎어졌다는 얘기 많이 봤는데 역시 믿을 게 못 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올해 나온다고 피셜 냈으니까 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개했으면 꼭 책임지고 데뷔 시켰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분기에 나온다 했으니 쇼케 하는거 보니 준비 하는것 같네 여기서 몇명 뽑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혹시 그 너튜브에 팔토시입은 그여학생도 나오는건가?ㅜㅜ에셈에서 데뷔햇음좋겠다 춤도
잘추고 이쁘던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 혹시 누구지 본 것 같으면서도 기억이 안 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누규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다시 보니깐 그 여학생은 그런 에셈소속아이돌학원???에서 연습하는 학생인듯ㅜㅜ근데 엄청 잘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아아 에스엠이 뭐 케이팝학교 세운다던 그거인가?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1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