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71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4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걸그룹 뜨는시간 속도조절도 실력있으니까 버티고 있었던거지. 누군가 한번은 바닥부터 올라가야 하는 루트를 타야 그뒤로도 제왑이 내는 그룹들 덜 부담감 느낄거고. 근데 이게 실력 없음 절대 못버티는건데 엔믹스 믿고 잘 한거같음. 제왑은 데뷔초부터 대상타고 대박터지는 루트는 깨졌지만, 대신 롱런하고 오래가는길을 택한 전략은 잘한듯. 이게 멀리서 보면 훨씬 현명한거같음. 엔믹스도, 제왑 모든 소속아티스트들 다 더 잘됐으면

[잡담] 제왑은 엔믹스 믿었던듯 | 인스티즈 

+증거라면 증거인? 박진영도 이미 데뷔초때 언급 했었음. 그냥 첨부터 다 전략짜고 가고 있을뿐.
대표 사진
익인1
엔믹스 가보자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믹스진짜 실력 다 너무쩔어서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믹스도 그렇고 제왑돌들 다 흥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평가랑 억까 진짜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데뷔한지 그렇게 오래 되지도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솔직히 성적 안나온단 것도 난 좀 오바라고 생각했어서…물론 더 잘 될 여지 있다는 건 공감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선공개곡 진짜 개좋은 것 같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망했다고 프레임 씌우고 억까가 너무 심했지
이미 실력 유명한거부터가 망한게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7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8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9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3 구리고 난 데뷔곡부터 다 좋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믹스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공개곡 진짜좋더라 무조건 잘될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믹스 이번에 대박날거같던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제왑 무조건 알았을걸 장르 특성상 한번에 반응 안올거라는거 ㅋㅋㅋ 멤버들도 당연히 각오했겠고.. 엔터사업 하루이틀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엔믹스 망했다는 사람들 진짜 그럴거라고 생각했나 대형기획사에서 본인들 회사이름 걸고 내는 걸그룹을 대충 기획 했을리가 없고 무조건 띄우지 특히나 멤버들 모두가 실력도 엄청 짱짱 한거보면 난 제왑이 지금 까지 냈던 그룹중에 가장 힘 많이 쓴거 같아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실력은 지금껏 낸 남돌 여돌 할거 없이 그룹들 중 가장 좋던데 오히려 실력파+비주얼 이미지 제대로 잡고 간듯 좋은 곡이야 받으면 그만이지 제왑 그룹인데 곡에 투자 안하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믹스 보컬 개짱짱해서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믹스 방금 뜬 뮤비 노레 넘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에 시기 좋아서 음원성적도 잘나올거 같음 음반은 원래 잘 팔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짱믹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믹스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믹스는 정말 롱런할 것 같음ㅇㅇ
더해서 제왑여돌 억까 개심한데 보란듯이 훨훨 날았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믹스 잘하고 있음 이제 뜰 일만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굿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 나는 첫 앨범부터 진짜 잘됐다고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력도좋고 무엇보다 설윤있어서..절대 망하진않을테니 더뜨는거만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실력이 일단,,, 미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 실력과 비주얼인데 못 뜨면 말이 안 되긴 해 곡만 좋으면 뜰 거라고 다들 얘기하던데 이번 선공개 곡부터 좋더라 타이틀곡 기대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엔믹스 롱런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믹스팝 너무 즇아해서 엔믹스 노래들도 진짜 취향에 잘맞아 멤버들 실력이 받쳐주니까 진짜 더더더 잘될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래를 너무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엔믹스 실력 유명한데 절대 아니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난 진짜 엔믹스 망했다는 거 모르겠던데 요즘 아이들 누군지 모르는.. 케이팝판 졸업한 직딩인데 엔믹스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언급 많지 않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망했다고 염불외는 안티들 붙은 아이돌 망하는거 못봄 ㅋㅋㅋ 엔믹스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엔믹스 너무 잘하고있고 앞으로도 잘해낼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진짜 엔믹스 최고다,,, 새로운 걸 틀렸다 보는 애들은 바로크 시대부터 유구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외모 실력 다 되는데 노래가 대중성이 없었음 ㅠㅠㅠㅠ 흥하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엔믹스 너무 좋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엔믹스 너무 좋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엔믹스 대박나자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믹스 실력 비주얼 너무 좋아ㅠㅠㅠ 이번에 노래도 잘 나온거같음.. 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엔믹스 나온노래 다 좋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엔믹스 믹스팝 넘 좋고 실력구멍도 없어서 엄청 좋아해 ㅠㅜㅠ흥하자 엔믹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엔믹스는 실력파라 롱런할 수밖에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엔믹스 자존심 부리고 안듣고 있다라 어느순간 내 플레이어에 추가 돼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엔믹스가 망해?????? 무대만 봐도 비주얼멤까지 실력 탄탄하던데 엔믹스 노래 컨셉이 난해해서 대중픽 못 받았던 거지 절대 들을 실력이랑 비주얼들이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애초에 이제 막 시동걸려고 하는 차를 빨리 안간다고 똥차라고 할 수 있나....... 안티 억까임 걍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엔믹스 잘되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망했다고 굴 올러오는 것부터가 안망함
진짜 망한그룹은 아무도 몰라서 망한지도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엔믹스 더더 잘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걍.. 망햇다 소리 듣기싫음 뭐든간에,, 말아먹을거면 지 인생이나 말아먹든가 국밥이나 말아먹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 그룹 이야기는 아닌데 걍 케이팝 전체 판만 봐도 초반에 뜨고 말고가 중요한게 아닌듯 롱런 할 수 있나 없나가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제왑+실력때문에 망할 일은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엔믹스는 더더더 잘될수밖에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엔믹은 진짜 실력 너무좋고 멤버도 난 좋던데
하도 망했다 하니 아쉬웠는데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진짜 나 팬 아닌데 좀 어이없었음 아직 1년밖에 안 된 신인이고 망하지도 않았는데 자꾸 망했다고 해서 어이없었어 잘됐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번에 선공개 중독성있던데! 타이틀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엔믹스꺼 노래방에서 부르면 개신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익이니 그말이야. 엔터계에서 완전 바닥으로 시작한거 당연히 아니지. 제왑에서 엔믹스 데뷔시키면서 새로운 시도를 한다고 보면 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엔믹스 선배남돌도 열버하다가 팡 터진 케이스라... 단단히 내실 다지려 하는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
19:27 l 조회 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1
19:27 l 조회 14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3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1
19:27 l 조회 15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1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24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43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1
19:26 l 조회 13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4
19:26 l 조회 13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8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4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5
19:26 l 조회 18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4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21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46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31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69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31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7
19: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