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86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실력 밸런스도 개편안함...

[잡담] 아니근데 보플 이렇게되면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실력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눈 엄청 낮추면 가능은 할 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플 안에서 저정도면 실력밸런스 좋은 거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보 메댄 메랩이 누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딱 보이는데…? 어쨌든 보플 ‘안에서’ 저정도면 밸런스 좋은 거 맞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딱 안 보여서 물어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그렇게 생각하나보지 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눈 엄청 낮추면 그렇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메보 승언태래
메댄 성한빈박한빈
래퍼 정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에게
걍 싫어서 저러는거라 대답 안해줘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그렇게 눈 높은 넌 누가 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아니 굳이 좋다는 글에 댓글을 그렇게 ㅆ스럽게 다니까 하는 소린데ㅋㅋ 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 랩 춤 다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내가 원하는 9픽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골고루 밸런스가 맞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한빈 이정현 제발 올라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라운더들이 ㄹㅇ 든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합 개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랩이 좀 아쉬워서 그렇지 메보메댄은 ㄱㅊ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발끈하는 애들은 자기픽 없어서 화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듯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인 맡아줄 애들은 실력 좋은데 올라운더도 몇 명 있고 딱 좋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딴지거는 애들은 저기에 자기 픽 없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비거는거 뭐여 실력 밸런스 좋은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딴지거는애들 지픽 없어서저럼ㅋㅋㅋㅋㅋ개애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프로듀서하면 대박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 픽 없어서 화났당ㅋㅋㅋㅋ데뷔조 성공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내 5픽 다 들어가있는거 처음봄 하놔 ㅋㅋ ㅠㅠㅠㅠ딱조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너무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명빼고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째줄 세번째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GIF
첨부 사진이정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웅 잘생겼당! 알려줘서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합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용안들 뭐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
12:43 l 조회 1
OnAir 이집트 여기서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는거라 16강 프리패스인데
12:43 l 조회 2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3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1
12:42 l 조회 30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1
12:42 l 조회 21 l 추천 1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
12:42 l 조회 8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1
12:42 l 조회 14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3
12:42 l 조회 28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1
12:42 l 조회 35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20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1
12:41 l 조회 32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2
12:41 l 조회 56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8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21
홍명보: "싸 워.”11
12:40 l 조회 96
확실히 외국선수들은 피지컬도 그렇지만 체력이 넘사네1
12:40 l 조회 18
OnAir 이집트도 그냥 비겨도 된다는 생각인듯6
12:39 l 조회 114
OnAir 이란 21번 1대1되면 아예 뒷짐을 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
12:39 l 조회 40
OnAir 야 나는 항상 응원하는 팀있는 채로 경기보면 져서 그냥 안 보고 있어
12:3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