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79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나 거의 초반부터 두명 잡아서 쭉 투픽 고정으로 남은 자리는 호감픽이나 교환으로 투표했었는데 

솔직히 최애차애 모르겠고 둘다 넘 좋았는데 이번에 둘이 같은 무대를 하게된거야 

안무영상은 풀캠이니까 방송처럼 누구 보여줬다 누구 보여주고 이거 아니잖아 정말 내 관심대로 시선가는걸텐데 

계속 한명만 보더라 (춤 더 잘추는거 ㄴㄴ) 그래서 아 얘가 내 원픽이구나 싶었어 

계속 생방땐 누구 뽑아야하지 고민이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처음 재생할 땐 시선이 내 최애한테만 가더라 자연스럽게 걔만 따라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여기 글보니까 강경 최애에 차애는 호감픽인 사람들이 많아서 헐 난 투픽 다 최앤데ㅜㅜㅜ 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확 알겠더라ㅋㅋㅋㅋㅋ
심지어 이젠 시선이 최애 춤 보는것도 아니구 자꾸 얼굴보게됔ㅋㅋㅋ큐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