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481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최애땜에 울어본적 없는데  

 

 

이번에 뭔가 울어서 눈부으면 어떡하지 

 

 

갑자기 그런생각듬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준비해야됨 마음의준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주 까야갯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정권이라도 마음을 안놓는게 좋음ㅋㅋㅋㅋㅋㅋ(주작으로 떨어져서 개충격 먹고 앓아누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듀2 때 생방 다음날 졸사 보충촬영 있었는데 눈 개부어서 고생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못보겠어서 끄고 친구한테 전화로 듣자마자 걍 누워서 잤는데도,,, 눈 개부었고 밥도 안들어감,,,,
엄마아빠도 눈치까고 별말안할정도 ,,,ㅎ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난 그래본 적은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번에 진심이라 오열할 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면서 잠들엇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구나ㅠㅜㅜ나도 데뷔 확실치않은 픽 잡아서 이번에 마음의준비해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기만 하면 다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울어써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충분히 울만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나 프듀2때 새벽6시까지 울었엉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울려고해도 걍 눈물이 막 흐름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담날 시험인데ㅋㅋㅋㅋㅋㅋ 망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붙어도 오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ㅜㅜㅜㅜㅠ 그래도 익인픽 붙어서 다행ㅇ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확실해서… 더 맘고생 심했어 진짜 새벽 2시 넘어서 발표났는데 펑펑 울고 부모님 깨고 아무말씀도 안하심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프듀2때 원픽 떨어졌는데 영상만 봐도 눈물나옴 하루종일 울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다음주에 시험이었는데 말아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삶이 고달파... 혼 빠진 사람처럼 살아가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프엑때 술집에서 개오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듀2 프엑때 두루마리 휴지 다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 오열하다가 날밤 새고 며칠간 이 현실이 믿을 수 없고... 그럼 우리애는 이제 어떡하나 온갖 걱정을 짊어지고 살게됨... ㅠ ㅠ ㅠ 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열함 진짜 세상에 낙이없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픽붙고 차애떨어지고 오열맥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힘도 없었어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프듀2끝난다음날학교분위기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듀때 내픽 떨어지고 겁나 울고 일주일만에 3키로 빠짐ㅎ… 개가티 사랑해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붙어도 울고 안 붙어도 울음... 내 원픽은 붙고 투픽은 떨어졌는데 엄청 울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
17:43 l 조회 38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17:43 l 조회 20
핌릿캣 뮤비 해석 좀 아는 사람
17:42 l 조회 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 아름다운것봐
17:41 l 조회 9
15키로찌면 못알아봐 원래?5
17:41 l 조회 26
자기들 판 큰거 알고서 겹멤판 패는 곳 많아? 5
17:41 l 조회 18
양산은 왤캐 짧은거임?1
17:41 l 조회 24
내돌 스케차이 진짜 심한데 입막음 때문에 더 질려6
17:41 l 조회 35
회사 퇴근때 인사 안 받아주는거 텃새나 꼽이야?4
17:41 l 조회 20
축구는 진짜 선수들 보면 응원하고싶은데
17:40 l 조회 14
뜬금없는데 이번 아육대는 없는거지?
17:40 l 조회 29
나솔 28기 옥순 영호 임신했대3
17:39 l 조회 173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20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14
17:38 l 조회 149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23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16
도영 178 보다 커보영2
17:37 l 조회 55
울 엄마아빠 뭐지1
17:36 l 조회 27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91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4
17:35 l 조회 10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