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럽미라잇을 질투하고 시샘한다.......... 템포도 해줘..템포도..팬미팅에서 해줘...내 최애 엑소 타이틀인데 활동 개짧고 못본지 너무 오래됐어ㅠㅠㅠㅠㅠㅠ 템포 완전체 무대 더더 보고싶다 아니이거 왜 큰방에 써졌지 길잃 슥..| 이 글은 3년 전 (2023/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럽미라잇을 질투하고 시샘한다.......... 템포도 해줘..템포도..팬미팅에서 해줘...내 최애 엑소 타이틀인데 활동 개짧고 못본지 너무 오래됐어ㅠㅠㅠㅠㅠㅠ 템포 완전체 무대 더더 보고싶다 아니이거 왜 큰방에 써졌지 길잃 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