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줄 알았음 ㅜ 친구가 뭐 보길래 너 이제 여돌 먹방도 보냐??? 근데 저렇게 많이 드심?? 대단한 위를 가지고 계시네 이랬는데 친구가 뭐래; 정국이거든 이래서 다시보니까 정국님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단발에 펌이 저렇게 잘 어울린담
| 이 글은 3년 전 (2023/4/25) 게시물이에요 |
|
아닌줄 알았음 ㅜ 친구가 뭐 보길래 너 이제 여돌 먹방도 보냐??? 근데 저렇게 많이 드심?? 대단한 위를 가지고 계시네 이랬는데 친구가 뭐래; 정국이거든 이래서 다시보니까 정국님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단발에 펌이 저렇게 잘 어울린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