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87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3년 전 (2023/4/28)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아이브 노래 못 한다는 편견 있었고 그래서 이번 곡 나왔을 때 음이 너무 높길래 어쩌려고 저러지 생각했었는데 앵콜 보니까 많이 늘었다 

 

계속 보다보면 아이브는 성장형 아이돌인 것 같음 사람들이 댓글 달면 항상 그거에 맞게 피드백을 해오는 것 같아 아이브 ㅎㅇ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키치에서 많이 느낌 맞는 음역대 노래 부르니까 더 잘어울리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키치도 보러가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재범의드라이브 나온게 대박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력도 실력인데 일단 이번 음방 다 라이브로 도는게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엠카봤는데 앵콜시작하자마자 두명이 내리 이상하게 불러서 바로돌렸는데.. 끝까지 함볼걸그랬네..편견이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제 엠카꺼 본거야! 내가 생각하는 그 두 명이 맞으면 그 친구들은 원래 앵콜 때 거의 안하던 친구들이라 부르는것만으로도 노력은 하고있다고 생각해서 글 썼어 노래 부르면서 표정에서도 긴장한게 보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렇구나..나안싫어해! 신인이구 이쁘고귀엽고노력하는거알아. 내가무안해서 채널돌린거구. 처음부터 잘하면 좋겠지만 노력으로 나아지는모습 보이는것도 대단하다고생각해. 이미바쁜일정땜에 연습하는것도힘들테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아이브 싫어한다고 생각 안 했어 차피 나도 팬이 아니여서… 오해할까봐 말해! 익인이 좋은 하루 보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글쿠나. 앵콜 끝까지 지켜보고 호의적으로 글썻길래 당연히 팬인줄알았어. 쓰니도 좋은하루 보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환승연애2 재결합 커플 지금 잘 사귀고 있나?8
7:43 l 조회 32
정보/소식 넷플릭스 톱10에 EBS 과학 다큐가?…대중성 새 지평 연 '최후의 인류'
7:43 l 조회 8
아직도 경질 얘기가 없네1
7:40 l 조회 26
진짜 이 경기까지만 본다
7:40 l 조회 17
잠시 후 일본vs스웨덴 월드컵 경기 보는 사람?5
7:40 l 조회 38
경기영상 보면 선수들 뭐 걍 서있던데6
7:40 l 조회 37
감스트 일본경기 입중계 하네2
7:39 l 조회 70
다시 생각해도 빡쳐 왜 아오 ㅠㅠㅠ
7:39 l 조회 10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 당하는 이유가 뭘까2
7:39 l 조회 16
어우 근데 난 진짜 쪽팔린다8
7:38 l 조회 83
아 홍명보는 출입금지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4
7:38 l 조회 68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6
7:36 l 조회 216
손흥민 있어도 될까말깐데 손흥민 선발제외를 왜처하냐고6
7:35 l 조회 124
에휴 난 마음이 반반임5
7:34 l 조회 45
나만 그래도 어떻게든 32강 갔으면 좋겟나14
7:34 l 조회 116
익들아 되게 자주 쉬는 곳은 유급휴가일까 무급일까
7:34 l 조회 8
엄마가 돈 없는데 친구하고 놀러가지 말라고 함
7:34 l 조회 36
이거 ㄹㅇ 맞말이다5
7:31 l 조회 101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리지 않을까?11
7:29 l 조회 194
조규성 복귀 스토리 𝙅𝙊𝙉𝙉𝘼 눈물남…4
7:29 l 조회 2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