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04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5
이 글은 3년 전 (2023/4/29) 게시물이에요
ㅎㄷㄷ… 미쳤다 

인이어는 그럼 얼마나 해?
대표 사진
익인1
커스텀까지하면 더 비싸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대 천차만별인데 비싸게 하면 수천까지 가는거 젤 싼거가 2,300정도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이 백단위 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다른거래 200 300도 있고 그래서 신인때 팬들이 돈 모아서 해줄때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보통 팬들 모금하자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스텀 마이크 개비쌈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가격이 너무 편차가 크더라.. 300~천 단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악장비는 가격대 ㄹㅇ 천차만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천차 만별이야 팬들이 해주는건 천이 제일 많은거 같긴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님 마이크는 큐빅 안하면 3-400인데 송신기가 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돌이 커스텀 한 마이크 커스텀 안한 버전 가격도 600 넘던데 커스텀하면 천단위 그냥 가고 수신기때문에 엄청 비싸진다고 들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찾아봤을때 인이어는 150-450 사이라고 마이크보다는 저렴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음악장비는.. 가격이 천차만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돌은 회사에서 해줬는데 1500정도라햌ㅅ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이크 자체는 천까지 안해
그리고 마이크도 요즘은 좀 다양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 돈 모아서 해줬었는데 마이크 마다 다 다름 한 300~400에도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가 커스텀 마이크 진짜 실제로 맞춰봐서 아는데 걍 기본 천이었음 수신기는 당연히 세트로 아는데... 수신기 까지 1100... 큐빅 이런거 없고 그냥 기본모델 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커스텀 마이크는 왜 맞추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기 좋잖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그대로 커스텀자체에 의의가 있는거니까 그거아니면 그냥 그때그때 방송국에서 준비된거나 그냥 민자로된 마이크 쓰는건데 공식생이나 의미있는 색으로 팬들이 디자인해서 주는거라 더 해주고싶기도하고 단순히 보기에도 이쁘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용적인 서포트? 마이크의 음향 수준도 금액대별로 맞춰서 좋게 커스텀 할 수 있고! 가수가 원하는 대로 색 고르거나 보석 박고 장식도 할 수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이크 자체는 크게 안 비싸 물론 천차만별이지만ㅇㅇ 수신기 가격 때문에 미쳐 본진 서포트 땜에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굳이 왜 하는거야?? 외관만 맘대로가 아니라 약간 소리설정 땜에 하믄건가 개비싼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프로한테 가장 중요한 장비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수 무대에서 보이고 들리는게 제일 중요한데 그 두가지 다 해당되니까..? 필수 장비기도 하고?? 없으면 없는대로 하긴 하겠지만 가지고 있으면 또 가수한테 그만큼 실용적인 선물이 있을까 싶기도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은 제품은 1200정도부터 시작하기도... 12~1500정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커스텀마이크가 기능도 좀더 괜찮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에 왜 하냐고 하는 의견이 보여서..) 나 내 본진 커스텀 마이크 모금 참여 한 적 있는데 완전 뿌듯함ㅋㅋㅋㅋ 각자 꾸민 거 보고 멤버별 취향도 볼 수 있고 콘서트 할 때 드는데 완전 뿌듯 성능도 좋은거라니까 뿌듯하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이어는 150-400 400넘는 것도 있는데 요즘 그렇게 비싼 인이어도 잘 없긴 함.. 가격이 좀 떨어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커스텀 마이크가 일반 방송국마이크보다 성능 좋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쌀수록 마이크가 좋음 음향이나 그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본적으로 주는 마이크는 성능도 별로라 + 공식색이나 의미있는 디자인으로 꾸미면 이쁘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영지가 받은건 얼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15만원 짜리 마이크 쓰는데..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진짜 음향 관련 장비는,,, 돈을 쏟아부을수록 퀄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1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
21:29 l 조회 1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1
해찬날다
21:28 l 조회 3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5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2
21:28 l 조회 20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17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24
벤버지 그리워요
21:27 l 조회 10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15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1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25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0 l 추천 1
근데 진짜 만약에 말야 우리가 32강을 갔어2
21:26 l 조회 27
김지웅 오늘도 얼굴 미쳤다2
21:26 l 조회 12
요아소비 이번 노래 좋다
21:25 l 조회 3
아 양요섭 미친
21:25 l 조회 33
전지현 지금도 댕예쁘잖아,, 이런 얼굴 상(?) 도 나이들어도 예쁠지 봐줄사람?10
21:25 l 조회 35
나 이 일본배우 진짜 이쁜거 같음2
21:25 l 조회 42
나 아직 반바지 계시도 안하고 여름 긴바지 입고다님1
21:2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