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38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0
이 글은 3년 전 (2023/5/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베원 키 제대로 재주라 | 인스티즈 

개궁금해 진짴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볼때마다 키가 달라보임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규빈아기가 큰건 알겠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다시 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끔 성인도 계속 크던데 분명히 누군가는 자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15~17세 이후에 키 성장이 멈추는건 팩트임

누군가의 깔창 높이가 달라진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이후에 컸다고 본인이 직접 말한 사람도 있는데 뭔 팩트야ㅋㅋㅋㅋㅋ 그래서 가끔이라고 했는데 ㄹㅇ 어쩌라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그거 다 구라야~ 의학적으로 남성도 만17세 이후엔 성장판이 완전히 닫힘. 군대가서 컸다느니 하는 애들은 스트레칭이나 척추 교정으로 숨은 키 찾은거거나 그냥 본인 혼자 컸다고 느끼는거지. 의학적 지식보다 연예인 말을 더 믿는거 실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8에게
에휴 내가 연예인 한정이랬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에게
어째든 니가 좋아하는 남자연예인들이 20세 전후로 지 들 키 컸다는 말이 진짜일거라고 희망회로 돌리는거 애잔하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8에게
응~ 내 맘이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에게
진실을 알려줄까? 대부분의 남자아이돌들 170초반따리고 보플 같은 프로 나올때 프로필 키가 진짜 키거나 아니면 그마저도 실제 키보다 2~7센치 올린 키고 데뷔후에는 더 대놓고 깔창 깔거라 더 과감하게 키 컸다고 주작질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평생 거짓말에 속아주고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래 174랬는데 더 클거같음 ㅋㅋㅋㅋ
규빈이도 더 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전체적으로 길쭉길쭉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규빈 계속 크는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태래가 큰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규빈이 183보다 클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빈이 확실히 180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규빈이 너무 궁금해 대체 키가 몇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ㅋㅋ매튜혼자 쪼꼬미넼ㅋㅋㅋㅋ낑겼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빈이 확실히 180은 넘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태래-유진
하오-한빈-지웅 일케 키가 같앜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3 3 비슷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규빈 건욱 리키 진짜 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진짜 다시 재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리키건욱규빈 비슷해보이고 하오한빈지웅 비슷해보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왤케 귀엽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리키건욱규빈 지웅한빈하오 이렇게 비슷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신발을 벗어봐야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태래가 키가 큰거같기도? 프로필상 태래가 174고 유진이가 177인데 비슷해보여서 둘다 운동화기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태래174 절대 아님 더 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태래 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태래174 아니다 신발굽도 낮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키 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물 아쉽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임스 어떻게 서양혼혈이 아냐..
2:01 l 조회 1
요즘 내 주변 주식 거의 다 하네...
2:01 l 조회 1
나 알티이벤트 당첨디엠왔는데 틱톡라이트 신규가입이면 준다는데 항까말까???
2:01 l 조회 1
마틴 개멋잇게 입고 😁✌🏻 이러는거 존웃
2:01 l 조회 2
영통봤는데
2:01 l 조회 9
남일에 신고 열심히 해주는거 아닌거보다
2:00 l 조회 22
왜 팬이 싸불먹는지 이해가 안가1
2:00 l 조회 24
월드컵 우리나라만 조용해 아님 전체적으로 조용해?
2:00 l 조회 16
회사야 고소좀1
2:00 l 조회 32
하투하 주은 무대에서 안대 썼던데
1:59 l 조회 22
코르티스 뽕찬다 와
1:59 l 조회 30
라이즈 빵사왔는데14
1:58 l 조회 80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4
1:58 l 조회 36
제임스는 먼가 볼때마다 서양피가 있어보임5
1:57 l 조회 36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2
1:57 l 조회 35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1
1:56 l 조회 19
마틴 ㄹㅇ 생로랑 모델같아 비율 미쳤6
1:56 l 조회 135 l 추천 2
내돌 헤어 본인의견이 많이 들어간거 인정하기로 함 4
1:56 l 조회 124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11
1:56 l 조회 74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2
1: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