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땐 진짜 아이돌이랑 사귀고싶었는데 20년 지나니까 더 사귀고싶음 좆됨— 진수 (@heunghacnayo) May 2, 2023
초등학교땐 진짜 아이돌이랑 사귀고싶었는데 20년 지나니까 더 사귀고싶음 좆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