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00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잡담] 난 아이돌들 라이브할때 모에화 동물 인형(?) 가져다 놓는게 그렇게 좋더라 | 인스티즈 

[잡담] 난 아이돌들 라이브할때 모에화 동물 인형(?) 가져다 놓는게 그렇게 좋더라 | 인스티즈 

[잡담] 난 아이돌들 라이브할때 모에화 동물 인형(?) 가져다 놓는게 그렇게 좋더라 | 인스티즈 

(옥수수는 모에화는 아니지만..) 

소속사에서 준비해주는거 같은데 넘 귀여움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디노 저 수달인형은 정한이가 생일 선물로 사준 거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짤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표정도 비슷해보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은 옥수수광공이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옥수숰ㅋㅋㅋㅋㅋㅋ옥수수는 누구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하이픈 제이! 옥수수를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엽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종성이 옥수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종성이 모에화는 깜고인데ㅋㅋㅋㅋ 옥수수 왜 이렇게 웃기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옥수숰ㄱㅋㄱㄱㄱㄱ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디노 기야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곰아지 너무 귀여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갑자기 쫑수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옥수수는 왜 옥수수인거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디노 인형이랑 너무 똑같이 생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5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4
한탄글…
16:51 l 조회 2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
16:51 l 조회 9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
16:51 l 조회 4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7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4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3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17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2
16:50 l 조회 33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2
16:50 l 조회 26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1
16:50 l 조회 16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8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7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7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1
16:49 l 조회 75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1
16: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