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4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0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진짜 피시방 가서 친구꺼 도와주는데 연습도 했는데 

 

열리자마자 1층 0.1초만에 매진 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애매그라 1열은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본무대앞/돌출앞 이런 데는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서버전이라 가능할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년전에는 선예매로 본무대 1열 잡아보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예매로 1열잡아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근데 애매그라로 기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달 전만 해도 가능했는데 요즘은 진짜 안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열은 모르겠규 티켓팅 2자릿수 잡은적 있어 작년에!! (현장에선 본무대 1열봄 스탠딩이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달 전이랑 요즘이랑 또 달라진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안되는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매크러 안쓰고 저번에 잡음 3열밖에없어서 눌렀는데 튕기고 죄삭 1열 쫙떠서 눌렀는데 넘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해봤어 양일 1열 그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매그라 말고 본무대 가까운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에 해봤다 인터파크 간택 당해서 예매대기 없이 바로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제대기때문에 아예 불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예로 돌출 1열 잡아보긴 했음
근데 그게 코로나때문에 원래 절반만 열리던 좌석을 선예때 남은 절반 다 푸는 식으로 진행됐으서 가능했던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 내가 잡은적 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선예로 딱 한번 잡아보긴함 맨 뒷열이지만 돌출무대 있어서 1열이었던 적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잡은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은 아니고 몇 년 전인데 내 친구 1열 잡았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돌출 앞 1열 잡은 적 있음.. 잘 들어가면 가능은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사는 서버전이라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은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은 안 되지 않냐..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 좋으면 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제 절대 노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은 안돼 들어가면 이미 앞열 다 나가있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매그라가 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라운드인데 좋은 그라운드 말고 저 끝이나 구석 그라운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돌출 1열은 해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팤인데 엄청 터지면 가능
근데 솔직히 거의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무대 돌출 붙어있는 그라는 못해도 그 주위 그라는 1열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간택 당하면 가눙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은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최근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버전 땐 가능했는데 대기번호 생기곤 불법이 판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친구도 나 2층 1열은 아니고 2열 매크로없이 잡아줬는데 근데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다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선예로 1열은 아니고 2열은 잡아봤음 팬미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능해 운이좋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취소표로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년 전쯤에 차에서 폰으로 그라1열 잡아본적 있어(인터파크)너무 옛날인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작년에 성공해봄.....근데 나도 어떻게 성공했는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017년에 한번 잡아봄..ㅋ 좀그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작년에 한번 성공해서 언니한테 80만원 받았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2열은 잡아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형이면 불가능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홍명보 뺐나봄?
17:44 l 조회 1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
17:43 l 조회 38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17:43 l 조회 20
핌릿캣 뮤비 해석 좀 아는 사람
17:42 l 조회 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 아름다운것봐
17:41 l 조회 9
15키로찌면 못알아봐 원래?5
17:41 l 조회 26
자기들 판 큰거 알고서 겹멤판 패는 곳 많아? 5
17:41 l 조회 18
양산은 왤캐 짧은거임?1
17:41 l 조회 24
내돌 스케차이 진짜 심한데 입막음 때문에 더 질려6
17:41 l 조회 35
회사 퇴근때 인사 안 받아주는거 텃새나 꼽이야?4
17:41 l 조회 20
축구는 진짜 선수들 보면 응원하고싶은데
17:40 l 조회 14
뜬금없는데 이번 아육대는 없는거지?
17:40 l 조회 29
나솔 28기 옥순 영호 임신했대3
17:39 l 조회 173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20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14
17:38 l 조회 149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23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16
도영 178 보다 커보영2
17:37 l 조회 55
울 엄마아빠 뭐지1
17:36 l 조회 27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