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7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회산데 손익 안따지고 밀어줄까?
대표 사진
익인1
찐임… ㅅㅁ 님 앨범 얼마전에 나왔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ㅅㅁ님이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밑에 주어가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민 근데 성민도 투자한 만큼은 돈 날 거임.. 품는 해외팬이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원하면 솔로는 나오는 편임 성민만 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리가 솔엘내고 투어돌고 할꺼 다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엠도 기업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익이 나긴 나니까 내주는거자너 마이너슨데 내주진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의사가 확실하면 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원하면 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찐 돈 안되는 몇 사람 제외하고는 수익 다 나오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엠내에 뭐가 많잖아 솔로안내도 프로그램 꽂아주거나..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린은 갠스케줄 못잡으니까 아예 단독예능 내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상 수익에 맞춘 퀄로 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주긴내줘 근데 퀄이 다르겠지 그래도 수익이 마이너스는 아니니까 내주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회사인데 겠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있는 정병보다 더 수익 따져서 내는 곳이 소속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으로 수익이 마이너스인데 내주는 앨범이 어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엠만큼 돈에 미친 애들있으면 나와보라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내주는 거에 긍정적인 편이고 스엠도 기업인데 적자 내면서까지 내주진 않지 수익 잘 안 날 것 같으면 퀄리티도 그만큼임 태연 태민 이런 잘팔리는 솔로랑은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 에스엠 돌들 아무리 그룹에 비해 인기 없어 보인다고 해도 국내팬+해외팬 합치면 솔앨 몇 만 장 이상은 팔기 때문에... 손익 못 넘긴다 수준은 아니라 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로로는 수익 별로 안 난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이 이전에 그룹활동 하면서 번 돈이 있으니까 해주는거지. 그룹 이름으로 내는 상품, 음원, 콘텐츠 수익 같은건 계속 들어올걸. 그 사람이 이전에 몸담고 있던 IP의 화제성을 유지시키는데 솔로활동 정도의 투자는 회사로서 손해가 아니기 때문에 계속 음원 내고 활동도 하는거라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순히 그 활동 자체로 돈이 벌리냐 안 벌리냐로 따지기보단 여러모로 생각했을 때 이득이 되니 컴백도 하고 그러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슈주 진짜 동남아에서 몇십주 1위하던 그룹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자금 대비 수익이니 수익 안날리가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오 진짜 아직도 이러는 애들이 있냐? 스엠 자선사업가 드립치니까 진짜 자선사업가인줄 아네ㅋㅋㅋ 죄다 마이너스인데도 시켜주는거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의문이라 물어보는거임. 나도 스엠 가수 팬이라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각한만큼 적자는 아니라서 내주는거임 암만 국내에서 화력 미적지근해도 슴가수들 어느정도는 고정된 화력이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에셈가수 중에 손해인 가수가 있으려나? 음방 같은건 마이너스나니까 안돌면 되는거고 그냥 뮤비 투자 적게하면 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적 안 나오는 솔로들 잘만 내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선사업가도 아닌데 그러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적 어쩌고 하는 애들은 백만장 아니고 음원차트 1위 아니면 마이너스인줄 아는 머저리일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엠에서 솔로 낼 사람 중에 쫄딱 망할 연예인이 없음 ㅠ 유영진 아저씨가 앨범내도 반은 갈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타소속사 대비 잘 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로 다 내줘도 손해는 안보니까 내주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외 팬 있으니까 본전은 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솔로 내고 싶다고 하면 준비하긴 함.
그런데 슴은 자선사업가가 아니라 어떻게든 수익을 끌어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방에서 칼들고 논란 됐던 분만 봐도 다른 회사들에 비해 크게 수익성 안 바라지 않고 내주는건 맞는듯 물론 그만큼 투자도 안 하겠지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미쳤다고 그러겠니 세상물정 모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엠같은 돈미새가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슴은 자선단체가 아닙니다. 다 돈되니까 솔앨 나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겠냐고ㅋㅋ 애초에 sm 솔로중 수익이 마이너스 날만큼 쫄딱망할 사람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슴은 돈에 움직이는 회사가 확실합니다!
실적 지려도 수납이 옵션임 팬이고 아티스트고 상관없이 지들 이익에만 맞춰 돌아가는 회사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한국 FIFA랭킹 30위로 하락1
10:52 l 조회 25
이거보면 한국축구 발전이 없는 이유를 알 거 같음
10:52 l 조회 15
파라과이 2점차로 이기면 우리나라 무조건임?
10:52 l 조회 14
" 진출확률 95퍼 "3
10:52 l 조회 80
정국 핌릿캣 챌린지 왔다5
10:51 l 조회 37
중국 축구도 인맥축구로 망한거지?2
10:51 l 조회 25
소주과일 석류과일
10:51 l 조회 8
장기적으로 미국, 일본, 모로코, 에콰도르 같은 팀들이 우승후보로1
10:51 l 조회 18
난 근데 일빠가 했던 말 중에 제일 의아했던게1
10:50 l 조회 12
디올때문에 ㅈㅁ 정병들 날 뛸 줄 알았어1
10:50 l 조회 30
이번에 진거는 무조건 홍명보 때문인거야?9
10:49 l 조회 92
너넨 이런 넴드 탈덕 이해감?8
10:49 l 조회 66
일본인들도 월드컵에 관심 많아?10
10:48 l 조회 61
일본콘서트는 대부분 추첨이야?4
10:48 l 조회 31
방탄 지민 인기글 사진 홈마 보정이야?
10:48 l 조회 46
감독 : 환경때문일지도? / 선수들 : 응 변명1
10:48 l 조회 100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12
10:47 l 조회 376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12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15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