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74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3년 전 (2023/5/13) 게시물이에요
진짜 갓띵곡인듯 ㅠㅠ 진짜 내 기준 지극히 개인적 기준으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곡이야 ㅠㅠ 

비슷한 곡 추천해줄 수 있을까요 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쓰고보니 바이럴 같은데 인티에서 뭐 곡 찾아달라 어쩌고 글에서 본 노래였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니버스 노래 완전 좋지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처음에 듣자마자 깜짝 놀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니버스 안무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현이 ‘이어폰’도 들어보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어폰 노래 짱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나 유니버스 진짜 좋아하는데 비슷한 건 아닌 거 같지만 솔앨 수록곡 CUBE 진짜 조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니버스 짱 좋지 이어폰은 다들 추천 해주셨으니까 나는 daybreak 랑 후유증도 좋아해 그리고 crossword 랑 사랑하는 날도 좋아 사랑하는 날은 일본 노래인데 이 노래도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춤추는 원필이 좀 볼래?
21:02 l 조회 1
엿 던진 월드컵이랑도 비교 안되는게 당시 알제리는 그냥 잘하는 팀이었음
21:02 l 조회 1
박문성 우는거 봐
21:01 l 조회 1
와 조국닮았네 홍명보
21:01 l 조회 1
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1
21:01 l 조회 10
장하오 각도
21:01 l 조회 9 l 추천 1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32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5
21:00 l 조회 118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2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7
20:59 l 조회 85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10
20:58 l 조회 7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9
20:58 l 조회 77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37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44
아 원빈아4
20:57 l 조회 89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5
20:57 l 조회 22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52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4
20:56 l 조회 76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