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3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팀성적이 워낙 애매하니까 감독바뀌면 건들고 이러는거 흥민이좋아하는 입장에서 기분 나쁨 

 

!!!!흥민이랑 윈윈할수 있는 플랜이된다면!!!! 토트넘 레전드로 남는것도 나쁘지 않다 

요약: 100골 넣은 선수 얼마없고 흥민이로 한국 마케팅 하고있으니 무시말고 레전드 대우 제대로 해준다는 전제하에 남아서 행복하게 축구하는건 나쁘지않다 

 

대략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구구절절 맞는말이고 대우 안해주고 이런식의 경기를 매번 하게할거면 걍 난 이적했음 좋겠어.. 내생각임 난 이 닭집 진짜 정이 안간다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천수가 말해줘서 고마움 손까들이 맨날 툭툭 건들이는거 아니라고 아득바득 우기는데 이천수가 말해주니까 그나마 좀 알겠다는 반응... 모른척 한거겠지만 지금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천수 유툽에서 일본언플? 그거에 관해 말한것더 ㄹㅇ 사이다였는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천수는 진짜 ㅋㅋㅋㅋ 나이 먹고 사람된듯.. 시대흐름 잘읽고 맞는 말만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
13:47 l 조회 2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은듯
13:47 l 조회 2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
13:46 l 조회 7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
13:46 l 조회 7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4
13:46 l 조회 16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1
13:45 l 조회 21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13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17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3
13:45 l 조회 10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3
13:45 l 조회 26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4
13:44 l 조회 49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1
13:44 l 조회 34
가능성 다 떠나서 국대 감독에 이분 보고싶음
13:44 l 조회 41
축잘알들아 궁금한데 이런 경우 걍 슛1개 날리는 거야?1
13:44 l 조회 28
정국이 신났다ㅋㅋㅋ4
13:44 l 조회 55
너네 유튜버 김원 암?ㅋㅋㅋㅋㅋ3
13:44 l 조회 28
지금 와플이랑 바닐라라떼랑 컵빙수 시킴2
13:44 l 조회 19
축협은 사실 세금 빼도 운영하는데 지장없음2
13:43 l 조회 54
2030년 월드컵 선수들 나이5
13:43 l 조회 89
케이리그도 세금만 축내고 국대도 세금만 축내네2
13:43 l 조회 2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