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40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손흥민은 공격에 특화된 공격수지 수비수가 아닙니다..

내가 로메로 진짜 엄청 좋아하지만 로메로 혼자 수비 하드캐리해야되서 손흥민이 수비 가담해야되는 토트넘에서는 떠났으면 좋겠다 수비 탄탄한 팀으로 이적해 무조건

epl이 제일 좋지만 레비가 epl로는 이적 안시켜줄거같은데 난 타리그로 이적해도 상관없음 분데스리가도 괜찮고

대표 사진
익인1
분데스리가 두팀 있다 넘어왔잖아
HSV랑 레버쿠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지금와서 새언어 새로운리그에 적응할바에야 다시 분데스리가로 돌아가는게 낫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쏜 우승트로피 들만한 팀 가믄 젛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오퍼올지는 모르지만 예전에 도로트문트 이적 제의도 왔어서 여기도 괜찮고 뮌휀도 괜찮고 근데 사실 리그보다 중요한건 우승할수있는 구단 가는거..분데스리가 갔는데 볼프스부르크 이런데가면 토트넘이랑 다를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보니까 도르트문트도 우승은 못하네 분데스리가도 뮌헨 아니면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난 개인적으로 흥민이는 라리가 잘 안맞을거같긴한데 잘 모르겠네 epl은 이적시켜줄지 모르겠고 어디갈까? 알아서 좋은구단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적가즈아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흥민 몸값이 비싸서 그 돈 지를만한 구단이 많지는 않음 그리고 개인적으로 PL에서 보고싶은 마음이 큰데 그나마 뉴캐슬이 가장 가능성 있다고는 보이더라 제발 카타르가 맨유말고 토트넘 인수해서 돈 좀 써서 리빌딩해서 우승 하면 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
18:02 l 조회 1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18:02 l 조회 1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
18:02 l 조회 3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
18:02 l 조회 2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
18:01 l 조회 13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7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1
18:01 l 조회 18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19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
18:01 l 조회 17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4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1
18:01 l 조회 22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22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2
18:00 l 조회 6
이천수 남아공 리뷰 유튜브 ㅋㅋ 제목부터 쎄게 나오네
18:00 l 조회 32
진지하게 한국 월드컵 8강가는것보다 한국 프로야구4
18:00 l 조회 24
오늘 이강인 울었음?3
18:00 l 조회 40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8
17:59 l 조회 29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17:59 l 조회 29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
17:58 l 조회 42 l 추천 3
32강 진출여부는 언제쯤 알수있어?1
17:5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