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엑소(첸찬열제발탈퇴), 인피니트, 샤이니, 하이라이트 등 

(방탄은 이미 넘사라 굳이 언급 안함) 

 

내가 초등/중학생이었을 때 내 가슴을 뛰게 한 남자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틴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쩜오 붙이지 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 좀 치우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몇 세대야? 쟤네가 다 3세대라고 하기엔 애매한 감이 있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애매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세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치우면 2세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애매하다는 게 치는 건데 꾸역꾸역 붙이면서 붐와달라고 하는 게 모순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매한게 왜 치는거임? 2세대 동방 3세대 엑소니깐 세대만 애매하다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시에 조롱하던 애들이 너랑 똑같이 말하면서 쩜오 붙이면서 조롱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세대가 특정 년도가 아니라 n년인데 뭐가 애매하냐고
쩜오 붙이지 말자는 건 유구하게 말 나온 건데 불편러 만드는 거 진짜 돌판 알못같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에게
그러는 넌 샤인비 안 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퀄 떡밥만 많이 내면 인기는 윗 세대로 가기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2라고 해도 되는 걸 왜 .5라고 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피니트, 샤이니가 슈주랑 같이 묶일 연차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5 붙인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세대라고 하면 됨... 다들 그렇게 불렀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슈주 샤이니 3년 차이 샤이니 인피니트 2년 차이라 거기서 거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 빼줘.. 아직 군백긴데 왜자꾸 군백기 다 끝난 돌마냥 언급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휴 불편러들 개많네 진짜 별 문제가 아닌 글도 문제로 만들고 앉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댓보고 당황스러움 본문에 본진이 없어서 예민한 포인트를 모르겠지만 본문 자체는 90년대생 학창시절에 가슴뛰게했던 남돌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보고싶다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5=내말… 같은 2세대인 동방/슈주는 내 세대가 아니었어서 딱히 관심이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심지어 본문에 본진있는데 댓망시키는 불편러들 개짜증남 어휴 별걸 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ㅁㅇ 오히려 세대플 언급해서 댓망시키는 건 자기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둘다 와ㅆ으면 좋겠어 여돌도 그런 분위기이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곧 다들 컴백하지암ㅎ나? 암튼...나도 저때가 넘 조아서 다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남친재질 어쩌구 텀블러 핀터레스트
20:06 l 조회 1
어떻게벤투가고 클-홍오고
20:06 l 조회 1
은석이 엔딩 진짜 좋당
20:06 l 조회 1
앤톤 직캠 썸넬봐
20:06 l 조회 1 l 추천 1
월드컵에 컴백 시기 잡은건
20:05 l 조회 29
내일 뮤뱅은 왜 결방이지??2
20:05 l 조회 20
남아공전 끝나고 인터뷰룸에서 이거봄???????
20:05 l 조회 17
나는 엠카 한번도 쉬웠던적이 없는데2
20:05 l 조회 42
빅뱅콘 잡은익들아 8000번대였는데 자리 안좋은곳잡았는데 혹시 저때 자리많았니..?5
20:04 l 조회 27
난 그냥 돈 쓰는 투표가 좋아1
20:04 l 조회 30
은행 금고에 가짜 돈 채우고 수천만 원 횡령한 지점장
20:04 l 조회 19
알디원 이상원처럼 피부 하얬던 사람들은2
20:04 l 조회 21
러이즈 신곡 아직 발매 안 됐어??14
20:04 l 조회 85
롸이즈 올라가자!!!!2
20:04 l 조회 42
ㅍㅁ 나 탈빠한게 맞는 듯
20:04 l 조회 65
내일도 뮤뱅 결방이지?1
20:03 l 조회 36
독방 배척 진짜 심하네1
20:03 l 조회 106
르세라핌 보통 르라불러 핌이라불러..??7
20:03 l 조회 68
앜 내 라이즈 아깝게졌구만 핌릿캣 1위 축하해💯💯2
20:03 l 조회 56
남아공전 하이라이트 해준다길래 친구한테 봐볼까 했더니ㅋㅋㅋ3
20:0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