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369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2년 전 (2023/7/04) 게시물이에요
뭐 딸기잼 이런거 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잼민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여...ㅋㅋㅋ 규빈이가 그렇게 불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름 일단 규빈이가 잼돌이라고 부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잼민인데 방송 타려고 잼돌이로 순화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확히는 우리도 몰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딸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정확히는 몰랑ㅎㅎㅎ 규빈이가 잼돌이라 부르고 유진이가 자기 별명 적는 칸에 잼돌이라 적었던 것 밖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잼민이 잼돌이 이런것같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규빈이한테 물어봐야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11:26 l 조회 1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
11:26 l 조회 3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1
11:25 l 조회 17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1
11:25 l 조회 6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19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2
11:23 l 조회 16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1
11:23 l 조회 37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1
11:23 l 조회 15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3
11:23 l 조회 35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61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10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66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1
11:22 l 조회 22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51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9
11:21 l 조회 41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189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20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2
11:19 l 조회 73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5
11:19 l 조회 19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