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862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55
이 글은 2년 전 (2023/8/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오펜하이머 씨네21 평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평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박평식이 저 점수 준거 첨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평식이 8점을…? 다크나이트도 7점 준 양반인데 진짜 어떻길래.. 기대된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닼나는 동전던지기 활용되는 의미가 다른 영화랑 너무 유사해서 깎은듯?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 안톤 쉬거가 동전던져서 결정하는거랑 닼나 투페이스가 동전던져서 결정하는거 맥락이나 의미 등등이 너무 비슷하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점수 뭐야 개봉날 보러가야게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박 더 기대된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수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아맥으로 예매한 나 미리 칭찬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놀란은 얼마나 좋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 하하 예고편 언제 나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ヲ𐨛 𐌅 𐨛 ヲ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이거 보고 이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너무 기대된다 역시 ㅠㅠㅠ 개봉날 바로 예매했는데 하ㅏㅠㅠㅠㅜㅜㅜㅜㅜ 드디어 놀란 감독작품 영화관에서 본다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역시... 진짜 기대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장 달려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로버트는 얼마나 좋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한 번 더 읽은 거예요 또 쓴 거예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벌써 한 줄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제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를 로버트라 부르겠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보자마자 웃겨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만 이해 안되나..무슨뜻인지 이해시켜주실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거 무도에서 예전에 하하가 오펜하이머 책 읽고 독후감 쓴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왕 ㄱㅅㄱ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악ㅋㅋㅋㅋㅋㅋ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올더피플 피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댓글 계속 뭔말하는 거지했는데 겁나 웃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버스 없는 게 뭐냐 진심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국교포들 관람 후기 보니까 길어서 힘들다그래서 안보려고 했는데 이거 보니까 다시 고민되네 보러갈까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긴건 팩트야..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높다 아맥 예매해뒀는데 설렌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아이맥스,돌비 뭐가 더 나을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빅뱅 이론이 윤리적 가치관에 흔들리는 일이 있는건가 아 너무 보고싶어 예매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줄리어스 로버트 오펜하이머,,, 얼마나 재밌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흠 봐바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거 영화보기전에 책 읽고 가야한대…오펜하이머 다큐 같은거라 책 안읽고 가면 이해안될수도 있대서 책 먼저 읽을예정…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아메리칸프로메테우스 읽을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메리칸프로메테우스 겁나 두껍던데 ㄷㄷㄷ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거 보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굿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뭐 읽어야되는지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아메리칸프로메테우스 읽을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읽기 힘들면 이동진이 유튜브에 책 리뷰 해놓은 거 있어 그거 보고 가도 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고마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재밌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봐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러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번에 알쓸별잡에서 오펜하이머 얘기 다뤘어! 난 알쓸별잡 보고 관심 생겨서 영화 보러 가는 거거든 관심 있는 사람들 알쓸별잡 한번 보고 영화 보러 가도 좋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박평식 별점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오 아이맥스로 예매해놨는데 기대된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평식이형이 8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 버ㅏ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박평식이 8점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이용진인가 그 사람은 몇점 줬을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동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튀르키예 아이스크리~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잇식 진짜웃겨 ㅇㄴㅋㅋㅋㅋㅋㅋㅌㅇㅇ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미ㅣㅊ겟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메리칸..프로메테우스를...읽고...서래마을..하동훈...
@:몇 장 읽고 라고 써야지
@:맛만 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고민했는데 그냥 용아맥으로 바꿔야겠다 평점 좋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유럽 살아서 이미 저저번주에 봤는데 미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기대된다 재밌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용아맥 30일치까지 거의 다 매진이야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하 심장 뛰어 너무 기대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충 무슨 내용이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거 예고편 보니까 세계대전 끝낼려고 핵개발 한거 그거 내용 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펜하이머라는 과학자가 핵을 만드는데 그 과정에서의 윤리적인 고뇌를 담은 작품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원래도 보려 햇는데.너무 기대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박평식 8점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알쓸별잡 봤는데 너무 재밌을거 같음 ㅋㅋㅋㅋ 기대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오오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너무 재밌나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사람들은 재미 평가하는 사람 아니야 평론가들 평이 좋으면 대중 입장에선 노잼일 확률이 더 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일반인 평도 지수 높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진짜기대중..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니 책 읽고 가면 영화관 내려가서 못볼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런 영화가 개봉한 줄도 몰랐는데 평 너무 좋아서 헐 보러갈까싶다가 겁나 어렵고 심오한 내용일거 같아서 애니메이션이나 보는 나부랭이가 저 영화를 이해할 수 있을까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평식이형 믿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ㅎㅎㅎ 난 해외살아서 이미 봤당 다들 꼭 봐 진심 개명작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러닝타임 2시간 반 짜리 보고도 화장실 때문에 후반부 내용 기억 안나는데ㅋㅋㅋㅋㅋㅋ 오펜하이머는 온몸의 수분을 뺀 상태로 봐야겠어... 이미 보고 온 친구가 괜찮다고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유럽살아서 저번달에 봤는디 개개개개재밌어ㅋㅋ 꼭 아이맥스로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흑흑 보러가고싶은데 자막없인 이해 전혀 안될 것 같아서 못보는중 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박평식 8점이면.... 진짜 믿고보는 정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미국이라서 지난주에 봤는데 배경지식 없으면 솔직히 아주 많이 힘들거 같음 (배경지식 없이 같이본사람은 숙면)
오펜하이머 개인에 대한 배경지식 + 많은 인물둘이 나오는데 대충 알고 봐야 이해 + 저때 사회배경 지식 + 기본적인 핵 지식 만 있다면 최고의 영화!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미국이라 봤는데 진짜 꼭꼭 아이맥스로 보는걸 추천
3시간 러닝타임이 1.5시간으로 느껴졌는데... 진짜 마지막 한시간 휘몰아치고 후폭풍 장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용아맥 예매 성공 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박평식 8점이면 무조건 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놀란은 얼마나 좋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오... 보러가야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근데 최민식이랑 진경 부부
16:58 l 조회 1
정이서 배우 매 작품마다 너무 매력적 ㅜ
16:57 l 조회 2
맨끝줄소년 혹시 부모님이랑 같이 보기 민망해?
16:55 l 조회 9
난 ㅂㅈㅎ은 왕사남보다 약한영웅때가 연기 잘한거같음 1
16:54 l 조회 14
맨끝불소년 이강 ㄹㅇ 선개크게넘네 ㅋㅋㅋㅋㅋ
16:50 l 조회 32
맨끝줄소년 불륜 누구랑 하는거야? ㅅㅍㅈㅇ
16:49 l 조회 31
맨끝줄소년 이강 소설 ㄹㅇ 막장이네1
16:44 l 조회 67
맨끝줄소년 너무 지루하다...1
16:43 l 조회 48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7
16:43 l 조회 213
김부장 보는데 약간 웃기다
16:42 l 조회 20
맨끝줄소년 김윤진 목소리 너무 좋다
16:39 l 조회 15
영화 홈캠 보는데 무당 연기가...
16:37 l 조회 14
와 벨드 보는데 남주 얼굴이 ㄹㅇ정극배우같아..21
16:35 l 조회 512
맨끝줄은 장르 특성상 개존잼이라고 하는사람도 이해되고 개노잼이라고 하는사람도 이해됨1
16:33 l 조회 43
신입사원 강회장 황준현3
16:27 l 조회 35
맨끝줄소년 이강 될놈될이네 ㅅㅍ
16:24 l 조회 50
맨끝줄 소년 재밌어??19
16:24 l 조회 293
엥?맨끝줄소년 여기서 반응 좋아서 다 봤는데 이게 뭐임....20
16:23 l 조회 223
맨끝줄소년 이강 후반부 소설에서 (ㅅㅍㅈㅇ)
16:20 l 조회 54
박지훈 약영 그 장면 또 조회수 대박났넹ㅋㅋㅋㅋ7
16:18 l 조회 19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