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71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2년 전 (2023/9/22)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가고싶다는 생각은 안했었거든?? 근데 갑자기 올해 가고싶어졌음 

근데 저번콘서트는 몰랐어서 앙콘 ㅅㅊ했는데ㅜㅜㅜㅜ 간다ㅜㅜㅜ이번에ㅠㅠㅠㅠㅠㅠㅠㅠ 

멀티플라이 키오라.. 나 다 들을 수 있는거냐..? 드라우닝.. 버스티드.. 져니..... 

혹시 주마등도 불러주나?? 파랗게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에 있는거 100%는 아니더라도 거의 다 부를듯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하해!! 이번에 셋리 바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알아??? 앙콘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연이가 이번콘은 안보면 후회한다고 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본인이 글케 말했는데 내가 간다고?!!?? 미ㅣㅣ쳤다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에 1층 싹 스탠딩한거보면 제대로 놀게해주려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헐허헗허렇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추카해!! 5월콘때는 주마등빼고 다 불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노래 좋아해서 5월에 갔는데 계속 일어나라고 해ㅋㅋㅋ 가수는 계속 일어나라 뛰어라 놀아라 하고 씨큐들은 카메라 너무 심하게 잡고 약간 정신없었어.. 공연은 너무너무 좋아서 귀호강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난 뭐 노래들으러가니까,, 아 넘 재밌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님 이제 무즈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반정도 그런것같긴한데 나 노래말고는 잘 몰라섴ㅋㅋㅋ큐ㅠㅠㅜ 프듀 본게 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무즈 환영
다 그렇게 시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 무즈해보자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
10:12 l 조회 1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10:12 l 조회 1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
10:12 l 조회 22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9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
10:11 l 조회 2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19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63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2
10:11 l 조회 15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0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18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9
10:11 l 조회 21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49
헐 저 선수 잘생겼다 누구임3
10:11 l 조회 38
OnAir 야 저걸 못 따냐
10:11 l 조회 56
OnAir 하 LA가자고ㅠㅠㅠ
10:10 l 조회 18
OnAir 근데 확실히 축구는 밤이 재밌다4
10:10 l 조회 89
OnAir 곧 이강인이 골 넣음7
10:10 l 조회 100
정보/소식 [단독] '충남지씨' 지석진·지예은 다시 뭉친다..7월 신곡 발매2
10:10 l 조회 17
OnAir 옆집분 이강인 슛 때 "와아아아아아악아으...아오 야 진짜..."2
10:09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