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71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2년 전 (2023/9/22)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가고싶다는 생각은 안했었거든?? 근데 갑자기 올해 가고싶어졌음 

근데 저번콘서트는 몰랐어서 앙콘 ㅅㅊ했는데ㅜㅜㅜㅜ 간다ㅜㅜㅜ이번에ㅠㅠㅠㅠㅠㅠㅠㅠ 

멀티플라이 키오라.. 나 다 들을 수 있는거냐..? 드라우닝.. 버스티드.. 져니..... 

혹시 주마등도 불러주나?? 파랗게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에 있는거 100%는 아니더라도 거의 다 부를듯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하해!! 이번에 셋리 바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알아??? 앙콘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승연이가 이번콘은 안보면 후회한다고 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본인이 글케 말했는데 내가 간다고?!!?? 미ㅣㅣ쳤다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에 1층 싹 스탠딩한거보면 제대로 놀게해주려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헐허헗허렇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추카해!! 5월콘때는 주마등빼고 다 불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노래 좋아해서 5월에 갔는데 계속 일어나라고 해ㅋㅋㅋ 가수는 계속 일어나라 뛰어라 놀아라 하고 씨큐들은 카메라 너무 심하게 잡고 약간 정신없었어.. 공연은 너무너무 좋아서 귀호강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난 뭐 노래들으러가니까,, 아 넘 재밌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님 이제 무즈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반정도 그런것같긴한데 나 노래말고는 잘 몰라섴ㅋㅋㅋ큐ㅠㅠㅜ 프듀 본게 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무즈 환영
다 그렇게 시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이 무즈해보자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럭비가 세계 최강임
14:24 l 조회 2
무대인사 원래 올라와서 다 돌면서 인사해줌!! ?! ㅜㅜㅜㅜ
14:24 l 조회 4
도서전 가지 말까
14:24 l 조회 5
주식 시작하니까 확실히 돈을 안 씀
14:24 l 조회 7
박스안에서 조규성만 마크하면 득점루트 없다는거 지나가는 초딩도 알겠다
14:24 l 조회 14
손흥민 욕하는애들은 걍 정병이지?
14:24 l 조회 6
근데 나 박지성 저렇게 화난거 처음봐
14:24 l 조회 16
이번 경기 치지직에서 494만명 봤대..2
14:23 l 조회 19
나는 우리나라 25위인게 신기해
14:23 l 조회 13
나진짜 아까 라인업 잠결에 봐서 손흥민 벤치인거 내가잘못본줄앎
14:23 l 조회 9
난 진짜 이해가 안됨1
14:23 l 조회 26
근데 티켓을 해설위원이 사?1
14:23 l 조회 15
32강 진출 확룰 87퍼라는것임
14:23 l 조회 35
너네 보고 있으면 산통오는 아이돌 있음?3
14:23 l 조회 4
따바라라는 말 잘 안써?
14:23 l 조회 4
축익들 홍병보 감독 진짜 마음에 안들어하고 독기 가득차있는걸 많이 봤는데1
14:23 l 조회 11
이강인 인터뷰ㅠㅠㅠㅠ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대ㅠㅠㅠ4
14:23 l 조회 38
아.. 속상해서 안되겠다 김주훈 잡아묵어1
14:23 l 조회 6
손흥민 선발라인업에 없던거 아직도 안믿김
14:23 l 조회 9
진지하게 계속 손흥민한테 왜 메시처럼 못하냐고 계속 머라하는거6
14:2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