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409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7
이 글은 2년 전 (2023/9/25)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김종국 이어 또…한문철, "가격 선 넘었다" 반광점퍼 논란 '뭇매'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종국 이어 또…한문철, "가격 선 넘었다" 반광점퍼 논란 '뭇매' | 인스티즈 

[정보/소식] 김종국 이어 또…한문철, "가격 선 넘었다" 반광점퍼 논란 '뭇매' | 인스티즈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반광원단이 비싸다", "안 사면 그만", "원가 따지면 아무것도 못 산다", "기능성은 원래 비싸다" 등의 상반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https://naver.me/xc9HuB1K
대표 사진
익인1
맘에안들면 싸고 저렴한거 찾아서 사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종국은 티셔츠 4만원대에 팔았는데ㅋㅋㅋㅋ문제될것도 없는데 문제를 만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광점퍼 판매사이트가 한문철변호사 사이트만 있는게 아닐텐데 비싸면 안사면 그만이지 게다가 김종국은 왜 자꾸 기사에 끌고오는지 기사도 웃기네 원단 직접 좋은걸로 신경써서 골랐다고 했고 소량 한정판매인데 4만원대가 뭐가 비싸다는건지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싸다 생각되면 안사면 그만인데 뭘 저렇게까지.. 피곤하다 피곤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옷 다 비싸서 엄청 비싼건진 모르겠음.. 뭐 살라고 하면 다 10만원 넘던데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뭔ㅋㅋㅋ 필수로 사야하는 물품도 아니고 살 사람 사고 말 사람 마는 거지 참 할일도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별로 비싸지도 않던데 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선 넘은 가격이여…??? 사람들 진짜 시간 많네 별의별 논란을 다 만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기능성 바람막이 가격 다 저정도라서 비싸다고 안느껴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세 개싸구려 티셔츠들 3만 4만에 파는거나 뭐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직포로 코트 만들어놓고 핸드메이드 20만원 받는데가 차고 넘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능성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김종국것도 비싼지 ㅁㄹ겟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막 원래 비싸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싸긴 한데 누가 강매했남 ㅎㅎ 디자이너 브랜드도 다 기사 써주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뭔 국민의 안전까지 가 ㅋㅋ쿠ㅜㅜㅜㅜㅜ 정부에서 팔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질마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는 사람 맘이지... 살 사람은 사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살사람만 사면 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안사면 될 일을 왜들 저러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사면 그만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긍데 안비싸던데...? 탑텐이나 스파오 이런 스파브랜드에서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도 비싸다고 못느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 말도 안 되는 기사를 다 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고싶은데 돈은 비싸고 그러니까 입을 대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뭐 무료나눔이라도 하길 바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비싼데? 탑텐 이런데도 자켓 칠팔만원 하는데 반광바막이 저정도면 적당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 나라에서 파는 것도 아닌데 왜 국민의 안전까지 나와 억까 미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플루언서들 어디서 떼다 온 건지도 모르는 거 십만 단위로 판매하고 무신사에서 시보리 쉽게 늘어나는 후드 기본 7만원부터 시작하는데다가 원단 쌉구린 반팔 몇만원 주고 파는데 거기다도 뭐라 해 보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그럼 안 사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논란은 기자가 만드는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김종국 머리채는 왜자꾸 잡는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최애 노잼인듯
16:47 l 조회 1
정보/소식 김어준, 데드크로스 李대통령 향해 이낙연 '거론'하며 경고
16:47 l 조회 1
다이어트하려면 무조건 헬스장 등록해야해?
16:47 l 조회 1
난 왜 덕질만 하면 악개가 될까,,,,,,,,,,,,,,
16:46 l 조회 10
아무리 생각해도 남아공에 지고 월드컵 탈락하는게 맞다
16:46 l 조회 10
왜 초딩들이 제일 까무잡잡한지 알것 같애
16:46 l 조회 9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심란해서 밤에 잠이안오더라고
16:45 l 조회 7
본진이 머리 좀 잘랐으면 좋겠다 1
16:45 l 조회 10
천러는 그렇게 스포를 했는데도 왜 16층에 안 갔지4
16:45 l 조회 46
장하오 잘생겼다 4
16:44 l 조회 19 l 추천 1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20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14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4
16:44 l 조회 13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2
16:43 l 조회 49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4
16:43 l 조회 38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29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1
16:43 l 조회 5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4
16:42 l 조회 45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3
16:42 l 조회 20
무도 통신사로 싸우는 거 개웃기넼ㅋㅋ
16:4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