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아이돌 노래 들어보면 케이팝에 영어를 조금 썼다기보다는 영어팝에 한국어를 조금 섞은 느낌이야 같은단어 반복이 너무 많고 무슨뜻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듣기에는 좋은데 가사를 보면 이게뭔말이야?? 하는 경우가 많아 노래도 3분이 안되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케이팝 인지 팝에 한국어 조금 깔린건지 헷갈려 과연 저노래가 케이팝이 맞나 싶음
요즘 아이돌 노래 들어보면 케이팝에 영어를 조금 썼다기보다는 영어팝에 한국어를 조금 섞은 느낌이야 같은단어 반복이 너무 많고 무슨뜻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듣기에는 좋은데 가사를 보면 이게뭔말이야?? 하는 경우가 많아 노래도 3분이 안되는 경우가 많고 그래서 케이팝 인지 팝에 한국어 조금 깔린건지 헷갈려 과연 저노래가 케이팝이 맞나 싶음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