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4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예뻤어 한페될 등등...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데식은 타팬인데도 믿듣임ㅜ 좋은노래너무 많아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모르는 사람들 예뻤어 한페될 딱 두개만 알아서 안타까움 더 좋은 노래가 을매나 많다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너무 안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다른 노래도 들어 봐... 마음에 드는 제목 골라서 들어도 실패 안 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다 들어볼게!!!어차피 나는 리스너라...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식은 전곡 다 들어야 함 수록곡 다 좋아 진심 애들이 작사작곡하니까 노래들이 하나같이 데식너낌이야 좋다는뜻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이지만 수록곡 정말 명곡인게 개많음 겨울쯤 들어야할명곡은 겨울이간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으 데잘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을까
16:02 l 조회 1
홍명보 걍 리그 감독이나 하지..
16:02 l 조회 7
오늘 경기 못봤는데
16:02 l 조회 6
트리플에스랑 케데헌 작가진이라니
16:01 l 조회 14
윤두준ㅋㅋㅋㅋㅋㅋ참다가 폭주하는거 ㅠㅠㅠㅋㅋ
16:01 l 조회 38
미디어 영훈 | [생존왕2 – 5회] | 260624 방송 유튜브 #영훈 1
16:01 l 조회 3
그러고보니 오늘 꼬꼬무도 있는 날이네
16:01 l 조회 9
콘서트 자리 추천해주세요(인스파이어 아레나)1
16:01 l 조회 14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4
16:01 l 조회 24
난 어렸을때부터 a매치 경기 한경기도 빠짐 없이 다 보던 사람인데 축협 감독선임 그런뒤로 단 한번도 축구 안봄1
16:01 l 조회 5
걍 홍명보가 뛰면?2
16:00 l 조회 15
(혐오주의) 어메이징외국 바퀴벌레에게 매니큐어 바를 생각을 어찌했지2
16:00 l 조회 38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8
16:00 l 조회 37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2
16:00 l 조회 11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21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97
히딩크 감독님 지금 뭐하고있을까
15:59 l 조회 18
솔직히 체코전 보고 이번 월드컵 좀 기대했는데
15:59 l 조회 11
홍 이게 맞말같음
15:59 l 조회 70
이것도 사투리임??9
15:5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