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국 타임스퀘어 봤는데 | 인스티즈 

외국인 관객들 정국 보려고 우리(we)마냥 꽉꽉들어차서 낑겨있고 남녀노소 싱글벙글 꺅꺅하는거 보니까 진짜 신기함을 넘어서 경이로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팬이지만 국뽕 씨게마시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아무 의미없는 평일이었을텐데 무슨 신년행사라도 하는것같은 분위기임 다들 행복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저기가려고 다들 많이 기다렷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남자분 표정 거의 나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z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남자분 시강이다 찐 행복한 표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갔다왔는데 너무 재밌었어ㅠㅠㅠ 미니 콘서트같았어ㅠ 노래도 많이 해주고 웃고 있어서 나까지 행복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국사는익이야??부럽달ㅇㄹㅇㅎ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래도 난 한국이 좋아ㅠ이렇게 케이팝 아이돌 볼 수 있는거는 좋지만 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어떻게 가는거야? 걍 선착순으로 앞에 서서 기다리면 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이건 그냥 시내 한복판에서 한거라 일찍 갈수록 앞이고 늦게 와도 그냥 서서 볼 수 있었어! 광화문 광장 이런데서 서서 보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ㅇㅎ!! 먼지 파악햇스
재밋엇겟다 ㅎㅎㅎ… 나도 미국살앗으면 아침부터 서서 앞자리에 기다렷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을 한번 보면 누구나 같은 표정일거같음 누가봐도 너무 진심 심하게 멋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분위기 좋아보였음 ㅠㅠ우리나라였으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잘못한걸 남프사 탓하네1
6:44 l 조회 24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11
허남준은 동물로 따지면 무슨 상이야?3
6:40 l 조회 25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2
6:38 l 조회 14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17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33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63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4
6:14 l 조회 78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28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11
밤샜네1
5:57 l 조회 33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41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41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1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95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2
5:39 l 조회 106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48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20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9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