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에스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국 타임스퀘어 봤는데 | 인스티즈 

외국인 관객들 정국 보려고 우리(we)마냥 꽉꽉들어차서 낑겨있고 남녀노소 싱글벙글 꺅꺅하는거 보니까 진짜 신기함을 넘어서 경이로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팬이지만 국뽕 씨게마시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아무 의미없는 평일이었을텐데 무슨 신년행사라도 하는것같은 분위기임 다들 행복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저기가려고 다들 많이 기다렷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남자분 표정 거의 나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z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남자분 시강이다 찐 행복한 표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갔다왔는데 너무 재밌었어ㅠㅠㅠ 미니 콘서트같았어ㅠ 노래도 많이 해주고 웃고 있어서 나까지 행복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국사는익이야??부럽달ㅇㄹㅇㅎ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래도 난 한국이 좋아ㅠ이렇게 케이팝 아이돌 볼 수 있는거는 좋지만 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어떻게 가는거야? 걍 선착순으로 앞에 서서 기다리면 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이건 그냥 시내 한복판에서 한거라 일찍 갈수록 앞이고 늦게 와도 그냥 서서 볼 수 있었어! 광화문 광장 이런데서 서서 보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ㅇㅎ!! 먼지 파악햇스
재밋엇겟다 ㅎㅎㅎ… 나도 미국살앗으면 아침부터 서서 앞자리에 기다렷다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을 한번 보면 누구나 같은 표정일거같음 누가봐도 너무 진심 심하게 멋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분위기 좋아보였음 ㅠㅠ우리나라였으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
16:11 l 조회 1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
16:11 l 조회 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1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2
16:10 l 조회 47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9
16:10 l 조회 64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37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5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29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6
16:09 l 조회 56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3
16:09 l 조회 55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31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1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7
16:09 l 조회 14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0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2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51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24
유재석이 이러는 짤 있음
16:08 l 조회 21
요즘 왤케 밤새는게 힘들지4
16:08 l 조회 11
[스펀지] 자신의 처참한 축구 실력보다 사람들의 댓글이 더 거슬리는 축구선수가 있다?1
16:0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