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6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한빈 팬들이 미치도록 덮머를 외치는 이유 | 인스티즈 

이 사진 하나로 설명 완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깐머도 예뻐 근데! but!!! 덮머가 진짜 오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겨울이잖아 따듯하게 덮어주는게 진리임
아무튼 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틀곡에 깐머도 잘어울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덮머가 문제가 아니라 걍 헤메코를 하지 말아주세요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깐머보단 덮머가 훨 낫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헤어 안한게 제일 예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ㅠㅠㅠ 얼굴도 구렇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깐머도 좋은데 지금 샵이 깐머를 너무 못해서 덮머파가 되버림ㅋㅋㅎㅋ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ㄴㄷ 데뷔 전 깐머 헤메코 다 내 최애였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깐머도 좋아하는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기준 한빈이는 깐머보다 덮머가 훨씬 잘어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덮머 필승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깐머가 좋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덮머가 미쳤으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깐머도 좋아 그냥 개취인걸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깐머가 좋지만 덮머도 이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덮머하면 청순하고 깐머하면 개잘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쁘다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친소 왤케 친목?모임 처럼 바뀜?
16:03 l 조회 2
오늘 선수들 안뛴거 얼탱이없네 ㅋㅋㅋㅋ
16:03 l 조회 9
정보/소식 4월 출생아 증가율 18% '역대 최고'...출생아 7년 만에 최대
16:02 l 조회 4
갤럭시인데 그룹 채팅 멤버 초대에 엄마만 뜨는데 아빠도 뜨게하려면 어떻게해?
16:02 l 조회 9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뭐 있을까3
16:02 l 조회 11
홍명보 걍 리그 감독이나 하지..
16:02 l 조회 13
오늘 경기 못봤는데
16:02 l 조회 15
트리플에스랑 케데헌 작가진이라니
16:01 l 조회 15
윤두준ㅋㅋㅋㅋㅋㅋ참다가 폭주하는거 ㅠㅠㅠㅋㅋ
16:01 l 조회 54
미디어 영훈 | [생존왕2 – 5회] | 260624 방송 유튜브 #영훈 1
16:01 l 조회 3
그러고보니 오늘 꼬꼬무도 있는 날이네
16:01 l 조회 13
콘서트 자리 추천해주세요(인스파이어 아레나)3
16:01 l 조회 18
일단 가장 먼저 응원해야하는게 내일 일본임6
16:01 l 조회 35
난 어렸을때부터 a매치 경기 한경기도 빠짐 없이 다 보던 사람인데 축협 감독선임 그런뒤로 단 한번도 축구 안봄1
16:01 l 조회 10
걍 홍명보가 뛰면?2
16:00 l 조회 22
(혐오주의) 어메이징외국 바퀴벌레에게 매니큐어 바를 생각을 어찌했지3
16:00 l 조회 46
난 한국축구 차라리 이대로 떨어져라 싶음10
16:00 l 조회 52
그래서 이제 어디 팀 덕에 덩달아 올라갈수있음?2
16:00 l 조회 14
열치즈라면? 열라면 치즈? 먹어본사람?2
15:59 l 조회 28
근데 거의 32강 가는 분위기인가?2
15:59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