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72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엔시티 유니버스리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노래 제대로 들어본 거 오늘 처음인데ㅋㅋㅋㅋㅋ노래 좋네!????????!!!! 그그 약간 엑소.. 그 무슨 노래 느낌이랑 비슷한데..!! 노래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넘 좋아 드라이브 할때 무한반복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마저 듣고 왔는데 너무 좋은데...? 제목만 들어봤고 라이즈 다른 무대 한건 본 적있는데 그건 내스탈아니어서 역시 뭔가 남돌은 내가 좋아하는데 장벽이 있다 노래가..이랬는데 겟어기타 왜케 좋아..? 이번년도 들은 남돌 여돌 노래 합쳐서 젤 좋은듯 개취이긴 한데 좋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좋아ㅏ 듣는김에 메로리즈도 들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워 근데 겟어기타 진심 좋다...몇년동안 나온 아이돌 노래중에 최고인 거 같애..(개취) 좋네..이거 타이틀 이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타이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겟어기타 무대로 보면 더 좋아져 안무도 좋아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무대도 봤다 노래가 너무 즇아서ㅋㅋㅋㅋ춤 조아 청량하고 막 좋은 느낌 근데 팬들한테 궁금한 게.. 멤버들 머리스탈이 좀 아쉽단 생각안해 팬분들은????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
18:21 l 조회 1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
18:20 l 조회 13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2
18:20 l 조회 7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4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5
18:20 l 조회 18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30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3
18:18 l 조회 37 l 추천 6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56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8
18:18 l 조회 82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27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4
18:18 l 조회 18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12
18:17 l 조회 55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3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6
18:17 l 조회 76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8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113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29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5
18:16 l 조회 51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1
18:1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