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72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라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노래 제대로 들어본 거 오늘 처음인데ㅋㅋㅋㅋㅋ노래 좋네!????????!!!! 그그 약간 엑소.. 그 무슨 노래 느낌이랑 비슷한데..!! 노래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넘 좋아 드라이브 할때 무한반복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마저 듣고 왔는데 너무 좋은데...? 제목만 들어봤고 라이즈 다른 무대 한건 본 적있는데 그건 내스탈아니어서 역시 뭔가 남돌은 내가 좋아하는데 장벽이 있다 노래가..이랬는데 겟어기타 왜케 좋아..? 이번년도 들은 남돌 여돌 노래 합쳐서 젤 좋은듯 개취이긴 한데 좋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좋아ㅏ 듣는김에 메로리즈도 들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워 근데 겟어기타 진심 좋다...몇년동안 나온 아이돌 노래중에 최고인 거 같애..(개취) 좋네..이거 타이틀 이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타이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겟어기타 무대로 보면 더 좋아져 안무도 좋아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무대도 봤다 노래가 너무 즇아서ㅋㅋㅋㅋ춤 조아 청량하고 막 좋은 느낌 근데 팬들한테 궁금한 게.. 멤버들 머리스탈이 좀 아쉽단 생각안해 팬분들은????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리xcx랑 마돈나가 피는 거 진짜 담배야?
21:11 l 조회 1
환율 1551 찍었음…1
21:10 l 조회 18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9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4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20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10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7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28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4
21:08 l 조회 17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18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6
21:06 l 조회 91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5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6
21:05 l 조회 128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7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223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3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85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3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7
21:03 l 조회 28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