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7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이 글은 2년 전 (2023/11/11) 게시물이에요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담았는데 

다 좋은 곡들로만 담아서 앨범 전곡 들어보면 

내 취향인 노래 하나는 꼭 있음 ㅋㅋㅋ이거 진짜야 

그니까 성공적인거임 솔로 데뷔앨범으로  

이것보다 똑똑한 전략이 어딨냐
대표 사진
익인1
어나더야 그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난 타이틀 너무 잘뽑았다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처음에 예쏠노가 제일 취향이었는데 타이틀은 타이틀이더라....스넥유 주구장창 듣고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다 찰떡같이 잘소화하니까 체급이 되니까 한거지
11곡의 다른 장르를 한앨범에 한가수가??? 이걸 할수있는 사람이 과연 또 있을까싶은데
참고로 난 샷글라스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샷글티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헤잇유…계속들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이틀은 왜 타이틀인지 알겠고 내 취향은 헤잇유랑 에쏠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6:27 l 조회 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6:27 l 조회 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
16:27 l 조회 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
16:27 l 조회 1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3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
16:27 l 조회 10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6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2
16:26 l 조회 48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3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6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1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2
16:25 l 조회 25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3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68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63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5
16:25 l 조회 7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26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1
16:2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