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74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이 글은 2년 전 (2023/11/28) 게시물이에요
원래처럼 대상 받는 가수 중에 가장 연차 높은 가수?
대표 사진
익인1
대상 내일 나오지 않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름 매번 스페셜무대가 있었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삭 뭐양 마지막 무대는 연차 찬 가수분들이 매번 특별무대 같은 거 하고 가셨던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방이나 투바투 아닐까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방은 뭐지..? 대상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 카라처럼 20주년 헌정 하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오늘 마마 투표상 대상 하나 말고 대상 수상 없고 아마 그 대상은 방탄이라 오늘 라인업 중에 해당사항 다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상같은 상은 내일일걸 오늘은 아마 동방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방 데뷔 20주년인가? 그래서 나온다고 알고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방 오늘 신곡발표한다던데 그게 막무대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마에서 최초공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동방선배님이 엔딩일 것 같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6:27 l 조회 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
16:27 l 조회 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
16:27 l 조회 1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3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
16:27 l 조회 10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6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2
16:26 l 조회 48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3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6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1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2
16:25 l 조회 25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3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68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63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5
16:25 l 조회 7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26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1
16:24 l 조회 35
저건 일을 못하는 수준이 아니라 기괴하게 한다17
16:24 l 조회 142
빅히트 돌들은 전부 다 디올이랑 뭐 하는구낭7
16: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