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ATEEZ), 약 4년 만에 정규 앨범 발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THE WORLD EP.FIN : WIL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1일 오전 개최된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에는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을 비롯해 ‘위 노우(WE KNOW)’, ‘이머전시(Emergency)’, ‘아리바(ARRIBA)’, ‘실버 라이트(Silver Light)’, ‘크레센트 파트 2(Crescent Part.2)’, ‘꿈날(Dreamy Day)’, ‘맏즈(MATZ)’, ‘잇츠 유(IT’s You)‘, ’유스(Youth)‘, ’에브리띵(Everything)‘, ’파이널 : 윌(FIN : WILL)‘까지 총 12곡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풍성한 트랙들로 채워져있는 에이티즈의 이번 신보에는 지난 앨범에 이어 멤버 홍중, 민기가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모든 멤버들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 역시 이든(EDEN)이 수장으로 있는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가 참여해 믿고 듣는 조합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1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동백꽃 필 무렵’ 차영훈 감독의 신작 ‘웰컴투 삼달리’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개최된다. 이날 자리에는 차영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지창욱, 신혜선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으로 방송되는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차영훈 감독과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의 권혜주 작가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지창욱, 신혜선이 어떤 짝꿍 로맨스를 그려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여덟 번째 단막극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온라인 기자간담회 역시 이날 오후 개최된다. 기자간담회에는 서용수PD를 비롯해 배우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작품에 대해 밝힌다.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여덟 번째 단막극이자 동명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수호(김동휘 분)와 연희(조아람 분)가 세 번의 시간을 되돌리며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다.
특히 김동휘와 조아람은 아빠의 가정폭력과 어두운 밤 쫓아오는 스토커라는 긴장된 상황 속에 빠진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서이서는 극 중 연희를 스토커로부터 구해주는 찬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https://naver.me/xxRODivL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