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751l 1

둘이 동갑이라매ㅋㅋㅋㅋㅋ가능할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ㅋㅋㅋ 근데 둘이 성향 정반대….
3개월 전
글쓴이
긍까ㅋㅋㅋㅋ친해지면 진짜 신기할듯…
3개월 전
익인2
둘 성향이 어떤데?
3개월 전
익인1
인프피 잇티제!
3개월 전
익인2
와우,,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
우ㄴ빈 03아넛어???
3개월 전
익인3
헐 02구나.. 충격
3개월 전
익인4
둘이 동갑이라는게 대박임.. 지성인 너무나 막내이미지고 원빈이는 형 이미지가 강해서
3개월 전
익인5
ㄴㄷ... 지성이 왜 아직도 아기같냐
3개월 전
익인6
투샷나오면 이마 빡빡 칠듯...성향 반대라 더 좋다.. 근데 둘 다 조곤조곤하면서 너무 귀엽꼬...ㅜ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트럭 보낸 카리나 중국팬182 15:5012027 3
플레이브/OnAir 240304 노아&하민 라방 달글💜🖤 2576 19:551480 0
성한빈 한빈선배 과잠 55 11:313382 21
엔하이픈 다들 어디 앉을거야 52 12:421835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태래 유튜브 쇼츠 😊👉 41 13:022527 28
 
성찬이 걍 날 위해서 하늘에서 내려준 아이돌 같음... 21:32 1 0
라이즈팬분들 아몬드 브리즈 그건아니지? 21:32 1 0
장터 30구열 3열 양도해!! 루시 첫콘 21:32 1 0
원빈이 너무 귀여운거... 21:32 2 0
하니 표정 진짜 잘쓴다 21:32 3 0
스키즈 매진이지? 21:32 3 0
이재현 이 사진 볼 때마다 다롱이가 너무 웃김 21:31 11 0
OnAir 한국음방에서 나사까지 말아주는거임? 21:31 11 0
채원 아이유가 댓글 달아준 거 반응 영상 찍은 사람 누구야?2 21:31 22 0
올해 5월 컴백 가수 누구 있어?1 21:31 4 0
아이유 뒷통수.. 감당할 수 있는 자만 들어오라2 21:31 52 0
마플 그~렇게 인성이 좋다고 영업하던 돌2 21:31 95 0
포카 비싼것도 반택해?1 21:30 9 0
정보/소식 르세라핌 여자팬들 다 도망간 이유8 21:30 142 0
사쿠야 비범하다 장난아니다1 21:30 11 0
미친 사랑 이야기 보고싶어 1 21:30 8 0
나.. 나.. 성찬이… 입술이 너무 좋아….윗입술..2 21:30 26 1
규빈 리얼라이크유 노래 좋음3 21:30 8 0
장터 루시 31일 30구역 5열 한자리 2 21:30 15 0
근데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이더라 21:30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