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14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방송댄스는 이거랑 좀 다른 것 같아서. 스우파에 나오는 힙합이나 스트릿댄스라고 퉁치면 되나? 이런 느낌이랑 유사한 장르는 없으려나ㅠ

+영상이 안 올라가서 수정했어ㅠ 똑같은게 중복으로 올라갔당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choreography?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스트릿 기술이 들어간 게 아니라 스트릿은 아니고 윗댓처럼 그냥 코레오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코레오그래피! 직역하면 안무라는 뜻인데 요즘은 스트릿요소가 들어간 안무라고 생각해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ㅠ 이런 느낌 춤 배우고 싶은데 스트릿 댄스가 가장 흡사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레오 댄서한테 배우면돼! 스트릿댄서가 있고 코레오를 주로하는 댄서가 따로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강사 스타일 중 그냥 나한테 맞는 사람 찾아야되는거지? 구냥 집에서 젤 가까운데서 하고싶어가지고 알아봤는데 방송댄스반이 대부분이더라궁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학원 인스타 들어가면 강사별로 안무영상보고 배우고싶은 분한테 배우면 됑
혹시 지역이 어딘데? 내가 학원 알아봐줄순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진짜? 나 노원인데ㅠ 너무 고마운데…ㅠ 노원 공릉쪽이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네이버 지도]
그래비티댄스학원 노원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85 샘병원 빌딩 3층
https://naver.me/F7ybBQEz
여기 안무/스트릿반 1회 쿠폰이 3만원인데 한번 들어보는 것도 괜찮을거같야! 딱 공릉역에서 젤 가깝기도 하고 ㅋㅋ 이거 킵해두고 더 찾아올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아참 글고 여기가 내가 영상으로 많이 접했었거든? 스튜디오가 진짜 이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공릉에 코레오 배울곳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아! 아니면 노원역쪽에 엔와이댄스라고 있는데 여기도 유명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대박 고마워ㅠ 안그래도 인터넷 검색하다가 방금 여기 두개 보고 껐는데 바로 여기 둘 중에서 골라야겠다 우왕.. 진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잘 알아봤네!ㅋㅋㅋ 어디서든 재밌게 배우길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원 가면 ㅇㅇㅇ코레오, ㅇㅇㅇ코레오 이렇게 반이 나뉘는데 그 선생님들 중에 맘에드는 스타일 찾아서 들으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ㅋㅋ 혹시 학원도 다녀봤어? 나 춤 한번도 안 춰봤는데 몸치부터 가도 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강사로 일하긴하는데 다녀도봤어!! 나도 몸치였어서 몸치도 가능해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오 고마웡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놀자 놀티켓은 뭐로 티켓팅해?
14:09 l 조회 2
모르겠고 탈퇴멤 개싫음1
14:08 l 조회 11
원래 ㅇㅅㅌ팬덤에 까빠들 많음
14:08 l 조회 14
정보/소식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1
14:07 l 조회 19
성찬이 멤버 한테 긁는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2
14:07 l 조회 25
난 ㅁㅋ가 싫다기보단 추구미랑 잘하는게 달라서 아쉬울뿐3
14:07 l 조회 54
팬들한텐 병크든 뭐든 모르겠고 욕이나 하지마
14:07 l 조회 21
하이닉스고삼전이고 모르겠고 현대차 너 미쳤니1
14:07 l 조회 35
보넥도 숙소조합 태산 명재현 성호면 재밌겠다...
14:07 l 조회 27
아니 누가 서운한거 모르겠다고 했냐고13
14:06 l 조회 48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28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11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21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43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5
14:05 l 조회 31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3
14:05 l 조회 18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15
14:04 l 조회 116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8
14:04 l 조회 90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18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9
14:03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