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2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6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12/11) 게시물이에요
그냥 티를 안내는건ㄱ가
대표 사진
익인1
겹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간 겹쳐도 연습은 같이 안할테니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하다해도 티 안낼거같은데 정병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겹치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빈 성찬 은석 다 겹치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 3명은 겹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로 안 어색해보이던데? 관중석 반응 보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를 안 내거나 아니면 같이 연습을 안 했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한데 티를 안내겄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 연생 엄청 많아서 안친할 수도 있음 라이즈 자기들 끼리도 2~3달 전에는 아직 알아가는 중이라고 그랬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요즘 돌판 기조가 많이 바껴서 그런가 슴이 옛날만큼 패밀리쉽 강조하지도 않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티 낸다고 좋을건 없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예 따로 연습시켜서 볼일도 별로 없었을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를 안내는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티내서 좋을게 뭐가있어..솔직히 일면식 없는 애들끼리도 데뷔하면 다 알고지내는데 모르는 사이라는게 더 이상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이즈 데뷔전 자컨보면 자기네들끼리도 약간 어사같던데
뭐 티를 안내는 걸수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티를 안내는거겠지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이즈 걍 되게 조용하고 다른사람한테 관심이 없어보이던데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데뷔하고 보면 괜시리 어색해질 거 같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한게 같이 연생하면 남녀다친해짐? 같이수업받고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습생 한둘도 아니고 친한애들끼리만 친하겟지,,, 당장 학교에서도 같은반이라고 다 친한것도 아닌데ㅋㅋㅋ 친했어도 한쪽 데뷔하고 한쪽은 계속 연습하고 이러다보면 주변풀도 많이 달라져서 다시 어색해질수도잇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티 안 내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 내서 좋을 게 딱히 없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하더라도 굳이티내서좋을거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원 엄청 많은거도 있고 연생 수업 같은 거 남녀 나눠서 하지 않음? 루키즈로 뭐 방송나오거나 무대하는 거 아니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한지 아닌지도 모르고 티내서 좋을 것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들끼리도 데뷔 정해지고 친해지기 시작했다 아니야? 친한 사람 있고 아닌 사람 있을 거고... 이걸 뭔 티를 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돌들 서로서로 친분 다 있어도 티 잘 안내자나. 슴은 워낙 연애할거면 사내연애하라는 주의이기도 하고, 팬들이 정병 너무 많이들 먹어서 티 안내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딱봐도 친분 있어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빛 하나로 온갖 궁예 다 나오는 돌판에서 굳이 티 낼 이유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데뷔초엔 티 잘 안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이즈 멤들끼리도 1월부터 알게된 멤버도 있는 것 같던데? 슴 연습생들은 많아서 모두가 친하진않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 어쩌라는 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살짝 인사만 해도 엮고 난리나는데 진짜 안친할수도 있고 설령 친해도 걍 안친한척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되게 순진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이 안 친한가부지 올해 1월달에도 카리나가 버블로 제노를 제노님이라고 보내더라ㅋㅋㅋㅋㅋ동갑인데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친하게 지내도 욕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SM은 프로듀스 방송을 자체적으로 한다며.. 그 만큼 많다는건데 친해지기 쉽지않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연습생이 괜히 연습생인가..아무리 그래도 슴이면 대형인데 거기서 데뷔하려고 수십명이 온종일 연습할텐데 같은 성별이면 몰라도 무조건 친할거라 생각하는게 더 이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슴 연습생 개많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친해도 티를 내면 머하냐 다 뜯길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런들어떠하리 저런들어떠하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솔직히 친하겠지.. 티를 안 내는 거겠지 티 내서 좋을 게 뭐가 있음 뒤에서 말 겁나 나올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에스파는 엔시티랑 더 친해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Wtf 라이즈 팬인데 댓글들 무슨 감성임 우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동슈소샤 애들 이후로는 그렇게 친밀하게 안 지낼 것 같은데... 지내도 티 절대 안 내지. 조금만 내도 애들 사귀네 마네 자기 친구 공격할 거 뻔한데 누가 하겠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사만 해도 인사한다->친한가봐->근데저렇게티내나->전에사귀었나->팬들은어때?
이럴거 뻔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막 데뷔했는데 친한척을 하겠음..?? 누굴 위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댓글에 답 나와있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남돌이 아니라 당장 같성별에 같이 연습해도 안 친한 사람들은 안 친함....슴에 있다가 다른 소속사 간 돌들 보면 슴돌이랑 친한 경우도 있고 안 친한 경우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전에 견습생 포함 100명 넘는거 보면 나같아도 100명끼리 다 친하진 않을듯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원래 연옌들 친해도 티 안 내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친목은.. 티내지않는게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친해도 티를 안내지..뭐 좋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친할수도 있는데 연생이라고 뭐 다 친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궁예장난라니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5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4
한탄글…
16:51 l 조회 2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
16:51 l 조회 9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
16:51 l 조회 4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7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4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3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17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2
16:50 l 조회 33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2
16:50 l 조회 26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1
16:50 l 조회 16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8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7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7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1
16:49 l 조회 75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1
16: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